NO.1: 로또 1097 회 당첨 번호 확인
NO.2: 로또 1097 회 당첨 번호 확인 방법
업무상 과실 치사상 혐의 적용
박 대표는 중대재해처벌법 위반 혐의도
경기도 화성시 일차전지 제조·판매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 사건을 수사하는 경찰이 25일 박순관 아리셀 대표 등 5명을 업무상 과실 치사상 혐의로 입건하고 출국 금지했다.특히 박 대표에게는 중대재해처벌법 위반 혐의도 적용됐다.
중대재해처벌법은 산업 재해로 사망자가 1명 이상 발생한 경우 안전 확보 의무를 어긴 사업자,로또 1097 회 당첨 번호 확인경영 책임자 등을 1년 이상의 징역 또는 10억원 이하의 벌금으로 처벌하는 조항을 두고 있다.
박 대표는 이날 오후 화재 현장에서 기자 회견을 열고 “불의의 사고로 고인이 되신 분들과 유가족에게 깊은 애도와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며 “관계 당국의 조사에 성실히 임하고 사고 규명과 재발 방지 등 후속 조치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만 박 대표는 “안전 교육은 충분했으며 안전 점검을 정기적으로 받는다고 알고 있다”면서 “리튬 배터리 보관 상태는 적절했다고 생각하고 리튬 전지 화재 진화에 적합한 분말 소화기를 비치하고 있었다”고 했다.
로또 1097 회 당첨 번호 확인 방법
:유가증권시장 시총 10위권 종목 중 KB금융이 1.
로또 1097 회 당첨 번호 확인,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은 4일 오후 '의료개혁 관련 현안 브리핑'에서 "정부는 (수련)병원장에게 내린 사직서 수리금지명령과 전공의에게 부과한 진료유지명령, 업무개시명령을 오늘부로 철회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