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주머니
NO.2: 야구 주머니 디시
NO.3: 야구 주머니 더쿠
NO.4: 야구 글러브 주머니
NO.5: 양 의지 야구 주머니
NO.6: 김범석 야구 주머니
이창용 "금통위 논의로 독립 결정…아직 물가 판단 일러"
(서울=뉴스1) 김혜지 기자 =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는 앞으로의 기준금리 인하 결정과 관련해 "금융통화위원이 여러 의견을 보고 독립적으로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총재는 이날 한은에서 개최한 상반기 물가안정목표 운영상황 점검 기자간담회에서 금리 인하 전망을 묻는 기자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이 총재는 "(인하 전망은) 7월 통화정책방향 결정회의(통방) 전에는 말씀드리기 어렵다"면서 "물가가 지난 5월 얘기한 그 경로와 같은 수준으로 가고 있지만 이 수준이 완전히 안정 목표 수준(2%)에 수렴했다고 확인할 수 있는지는 여러 다른 의견이 있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와 관련한 판단은 드리기 어렵고 7월 통방을 기다려 주셔야 금통위원과 같이 얘기할 수 있을 것"이라며 "데이터도 좀 더 봐야 한다"고 부연했다.
성태윤 대통령실 정책실장이 지난 16일 방송 인터뷰에서 '금리 인하에 가까운 환경이 조성되고 있다'고 평가한 데 대해서는 "독립적으로 결정하겠다"며 조심스레 선을 그었다.
이 총재는 "다른 여러분이 기준금리에 대해서 말씀하시는 데 대해서는 정보로서 더 많은 다양한 의견을 듣고 있고 이것이 독립성이라든지 그런 문제가 있다고 보지 않는다"면서 "금통위원들이 여러 의견을 보시고 저희들이 독립적으로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범석 야구 주머니
:INDIA는 출구조사에서 120여석에 그칠 것으로 예측됐다.
야구 주머니,하이브는 이날 임시주주총회를 열어 민 대표를 비롯한 민 대표의 측근인 이사들을 해임하려했으나 가처분 인용 결정으로 민 대표 해임에 대한 의결권을 행사하지 못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