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루턴 타운 대 맨체스터 시티 fc 타임라인
남부발전과 가스터빈 첫 장기유지보수 서비스 계약
두산에너빌리티는 한국남부발전과 안동복합발전소 2호기 가스터빈에 대한 장기유지보수 서비스 계약(LTSA)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가스터빈은 두산에너빌리티가 올해 1월 한국남부발전과 공급계약을 체결한 380MW급 제품이다.두산에너빌리티가 공급한 가스터빈에 대해 장기유지보수 서비스 계약까지 체결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안동복합발전소 2호기는 경북 안동시 풍산읍 지역에 569MW 규모로 2027년 3월 준공될 예정이다.이번 계약에 따라 두산에너빌리티는 자사가 공급한 가스터빈에 대한 고온부품 공급 및 재생정비,루턴 타운 대 맨체스터 시티 fc 타임라인계획정비,루턴 타운 대 맨체스터 시티 fc 타임라인두산 가스터빈 맞춤형 디지털 솔루션 적용,루턴 타운 대 맨체스터 시티 fc 타임라인성능 및 정비일정 보증 등을 수행한다.계약 기간은 준공 이후 10년이다.
가스터빈 장기유지보수 서비스는 가스터빈에 대한 고도의 종합적 역량이 요구되기 때문에 그간 주로 해외 가스터빈 원제작사(OEM)들이 독점해왔다.이번 계약으로 두산에너빌리티는 가스터빈 원제작사로서 지위를 공고히 하는 것은 물론 장기간 안정적인 매출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두산에너빌리티는 2019년 가스터빈 공급계약을 처음으로 체결한 이후 수주를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지난해 보령신복합발전소,루턴 타운 대 맨체스터 시티 fc 타임라인올해 1월 안동복합발전소에 이어 지난 6월엔 분당복합발전소에도 380MW급 가스터빈 포함 주기기를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두산에너빌리티는 향후 5년간 국내에서 가스터빈 관련 7조원 이상 수주를 목표로 사업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손승우 두산에너빌리티 파워서비스BG장(부사장)은 “한국남부발전과의 이번 계약은 대한민국 가스터빈 산업이 제조에서 유지보수까지 완전히 독립을 이루는 첫 사례로 기록될 것”이라며 “국내 340여개 산학연이 함께 만들어낸 가스터빈인 만큼 발주처가 잘 운용할 수 있도록 관리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루턴 타운 대 맨체스터 시티 fc 타임라인
:박 씨는 재판 과정에서 덜덜 떨며 울먹이는 모습을 보였다.
루턴 타운 대 맨체스터 시티 fc 타임라인,이에 재무부 관계자는 "러시아가 중국, 인도 등으로 석유를 수출하려면 노후한 유조선으로 구성된 소위 그림자 선박에 의존하게 된다"며 "이는 러시아산 원유 수출 비용을 늘리고, 러시아가 전쟁에 사용할 수 있는 수입이 줄어든다"고 반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