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채널
경찰 "다각적 수사 벌이는 중"경북 봉화군에서 오리고기를 나눠 먹은 뒤 의식을 잃고 중태에 빠진 주민 3명이 같은 테이블에서 식사한 것으로 확인됐다.
16일 연합뉴스는 봉화군 관계자를 인용해 피해 어르신 3명이 같은 테이블에서 함께 식사했고,로또 첸같은 테이블에서 식사한 사람이 2∼3명 더 있었다고 보도했다.이들은 피해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군 관계자는 또 "쓰러진 어르신들이 식사를 마친 뒤 추가로 다른 음식 등은 먹지 않은 것으로 보이고,로또 첸이들이 다른 질환 등을 앓고 있지도 않았다"고 덧붙였다.
앞서 초복날이었던 15일 봉화군 봉화읍 한 경로당 회원 41명은 마을 내 식당에 모여 오리고기를 나눠 먹은 뒤 탁구 등 취미활동을 하기 위해 인근 노인복지관과 경로당 등 2곳으로 흩어졌다.이후 이날 오후 1시∼3시께 오리고기를 나눠 먹었던 주민들 중 3명이 심정지나 의식이 저하되는 등 위독한 증세를 보여 병원으로 옮겨졌다.이들은 병원에서 상태가 일부 나아지기는 했지만,로또 첸여전히 위중하다.
경북도보건환경연구원은 가검물을 채취해 조사하고 있다.봉화경찰서 관계자는 "아직 범죄 피해 정황은 나오지 않아 식중독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보건당국과 자료를 공유해 조사하고 있지만,로또 첸범죄 가능성 등도 배제하지 않고 다각적인 수사를 벌이고 있다"고 말했다.
로또 채널
:전 통제관은 "국시는 예정대로 추진하고, 추가로 분기별 국시 시행은 실질적으로 필요한 상황이라면 검토할 텐데 현재까지 그런 상황까지는 아니다"며 "의대생들이 조기에 복귀해 2월에 졸업하면 원래 스케줄대로 시험에 응시할 수가 있다"고 말했다.
로또 첸,17일 주택도시보증공사(HUG)에 따르면, 서울 민간 아파트의 평당 분양가는 지난해 12월 3494만7000원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