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신세계 이마트배 전국고교야구대회

dps 순위 - 프로야구 인터파크 - ID=2024-12-15%2Fqkpsqp.html

dps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개인위생 철저·백신 예방접종 필수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나주=뉴시스]이창우 기자 = 최근 전국적으로 백일해 환자가 급증하면서 개인위생 준수와 예방접종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8일 전남 나주시보건소에 따르면 코로나19 유행 이후 전 세계적으로 백일해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국내에선 지난 2일 기준 4803명이 백일해에 감염된 것으로 조사됐다.이는 지난 10년 사이에 가장 많은 감염자 수치다.

특히 7~19세가 4396명(91.5%)에 달할 만큼 소아·청소년을 중심으로 크게 유행하고 있다.

백일해는 환자의 비말감염에 의해 전파되는 제2급 감염병으로 면역력이 없는 집단에서 1명이 12~17명을 감염시킬 정도로 전파력이 강하다.

초기에는 콧물이나 가벼운 기침으로 시작해 발작성 기침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매우 심한 기침이 하루 15회 이상 발생하고 숨을 들이쉴 때 '훕'하는 소리가 나면 의심해야 된다.

1세 미만 영아의 경우 기관지 폐렴,폐기종 등 중증 합병증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아서 백신접종이 매우 중요하다.

나주시보건소는 국가 예방접종 계획에 따라 12세까지 무료로 백신접종을 실시하고 있다.

소아의 경우 생후 2,4,dps 순위6개월,15~18개월,dps 순위4~6세에 백신을 처음 접종하며 이후 11~12세에 추가접종을 시행하고 있다.성인은 일반 내과 등 병원에서 유료로 접종해야 한다.

백일해 감염 격리 기간은 항생제 복용 시점부터 5일까지다.단 항생제 복용이 불가능한 경우엔 기침이 멈출 때까지 최소 3주 이상 격리해야 한다.

강동렬 나주시보건소장은 "백일해 감염 예방을 위해선 접종 시기에 맞춰 예방접종 하기,기침 예절 실천,손 씻기의 생활화,dps 순위씻지 않은 손으로 눈·코·입 만지지 않기,의심 증상 발생 시 의료기관 방문 진료 등의 수칙을 반드시 준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dps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dps 순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하지만 일부 대학병원에선 근무 중인 전임의의 절반 이상이 근로계약을 연장하지 않겠다고 밝히는 등 단체 행동 조짐이 보인다.

dps 순위,국가유산청 관계자는 “역사문화권 정비사업을 시작으로 지역발전을 위한 중요 자원으로서 국가유산이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 상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적극행정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