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스카이허브라운지

토끼 꽃 - 카사코로나 - ID=2024-12-15%2Fqpfqvt.html

NO.1: 토끼 꽃

NO.2: 토끼 꽃 상사

NO.3: 토끼 꽃다발

NO.4: 토끼 꽃 꽃말

NO.5: 토끼 풀꽃 꽃말

NO.6: 상상 토끼 꽃길

NO.7: 상상 토끼 꽃길 다운

NO.8: 상상 토끼 꽃길 ttf

NO.9: 새앙 토끼 꽃

NO.10: 꽃 토끼 털

▲포토뮤지엄이 홈페이지에 올린 공지문 [연합뉴스]
▲포토뮤지엄이 홈페이지에 올린 공지문 [연합뉴스]
최태원 SK그룹 회장의 동거녀인 김희영 티앤씨재단 이사장이 총괄디렉터를 맡고 있는 포도뮤지엄이 최근 김 이사장의 여성조선 인터뷰 기사에 대해 "사실과 다르다"고 밝혔습니다.

27일 포도뮤지엄은 홈페이지와 SNS에 김대훈 경영지원담당 명의의 공지문을 올리고 "(김희영 총괄디렉터가) 기자와 나눈 대화가 일문일답 형태로 왜곡돼 '첫 언론 인터뷰'라는 제목으로 기사화된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공지문에는 "저희 직원이 인터뷰를 거절하기 위해 했던 말을 헤드라인으로 사용해 잘못된 정보를 전달한 데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적혔습니다.

포도뮤지엄은 "4월 초,토끼 꽃여성조선 기자가 총괄디렉터(김 이사장)의 전시 설명을 요청했고 저희는 인터뷰는 할 수 없다고 정중하게 거절했다"며 "그러나 해당 기자가 개인 인터뷰가 아닌 전시 관련 기사만 쓰고 싶다고 거듭 간곡히 요청했고 현장에 도슨트를 할 수 있는 다른 직원이 없었던 관계로 인터뷰를 하지 않는다는 조건 하에 총괄디렉터가 전시 설명을 제공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포도뮤지엄 측은 잘못된 보도에 대해 법적 절차를 포함한 필요한 조치를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포도뮤지엄은 SK그룹이 2021년 제주 루체빌리조트 내 전시공간을 리모델링해 개관한 다목적 문화공간입니다.

김 이사장은 포도뮤지엄의 총괄디렉터를 맡아 개관 전 '너와 내가 만든 세상'을 포함해 '그러나 우리가 사랑으로',토끼 꽃'어쩌면 아름다운 날들' 등의 전시를 기획했습니다.

앞서 여성조선 7월호는 '김 이사장의 첫 언론 인터뷰'라는 제목의 기사를 실었습니다.

여성조선은 김 이사장이 본인을 향한 오해와 비난의 시선에 대해 잘 알고 있다며 언젠가는 궁금한 모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때가 올 것이라고 말했다고 전했습니다.

여성조선에 따르면 김 이사장은 노화를 주제로 한 이번 기획전 '어쩌면 아름다운 날들'에 대해 소개했고,토끼 꽃"덜 미워하고 덜 분노하고 그렇게 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여러 도구를 통해서 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포토뮤지엄 #인터뷰 #김희영 #최태원

새앙 토끼 꽃

:바닥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에메랄드빛 바다.

토끼 꽃,com[서울경제 관련뉴스]4년 전 송영길 지원했던 이천수, 이번엔 원희룡 돕는다···이유 들어보니송영길 신당, 새 당명은 ‘민주혁신당’···“의원 5명 영입 확실시”송영길 구속 일주일째···구치소 두문불출하며 소환불응송영길 "난 빌라 전세 사는데 한동훈은 타워팰리스···누가 특권층?" 공박'황새' 황선홍, 축구대표 임시 사령탑에···'국대·올대' 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