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19-20 프리미어리그

최악의 월드컵 2002 - ID=2024-12-15%2Fqqtcau.html

NO.1: 최악의 월드컵 2002

근로자 건강관리를 위한 찾아가는 건강케어 서비스./사진 제공=포스코이앤씨
근로자 건강관리를 위한 찾아가는 건강케어 서비스./사진 제공=포스코이앤씨
[서울경제]

포스코이앤씨는 여름 무더위 속 근로자 온열질환 예방활동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정훤우 안전보건책임이사(CSO)를 중심으로 안전보건센터 내‘혹서기 비상대응반’을 구성해 상시 대응 체계를 마련했다.이를 통해 매일 전국현장의 기상상황을 모니터링 해 폭염 단계에 따른 휴식시간 및 주의사항을 안내한다.온열질환 취약작업 공간인 옥외 및 밀폐공간을 특별관리 하기 위해 사전 허가절차를 강화하고,작업공간 출입 전 근로자 건강상태를 확인한다.

이밖에 매주 근로자들의 혈압·혈관건강을 측정해 건강상담을 진행하는‘능동건강관리 프로세스’를 운영하고,최악의 월드컵 2002각 현장별로 폭염을 대비한 충분한 수량의 휴게시설 및 보냉장구를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포스코이앤씨 관계자는 “근무자의 안전과 보건을 회사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 안전관리 제도와 프로세스 개선,최악의 월드컵 2002스마트 기술을 접목한 재해 리스크 예방 등 안전사고 방지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악의 월드컵 2002

:정부 보장 ‘원금보장형’ 주목가산금리·복리 적용.

최악의 월드컵 2002,그땐 그 통화가 어떤 의미인지 몰랐던 태희는 준범 내외가 사망하자, ‘부모가 살인자’라는 두려움에 떨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