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21 kbo 신인 드래프트
방통위 기관장 증인출석 채택.참고인에 서상원 스테이지엑스,네이버 최수연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가 제4이동통신사 선정 취소와 라인야후 논란으로 정부에 현안질의를 열기로 했다.
과방위는 18일 전체회의를 열어 오는 25일 현안질의를 위한 전체회의 개최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2021 kbo 신인 드래프트방송통신위원회 기관장등을 증인으로 채택하는 안건을 의결했다.
증인으로 채택된 기관장은 과기정통부 이종호 장관을 비롯해 이창윤 차관,2021 kbo 신인 드래프트강도현 차관,류광준 과학기술혁신본부장,2021 kbo 신인 드래프트김홍일 방통위원장,이상인 방통위 부위원장 등이다.
아울러 서상원 스테이지엑스 대표와 최수연 네이버 대표를 현안질의 참고인으로 채택했다.
최민희 과방위원장은 “오늘 현안질의를 실시할 예정이었으나 기관장들이 출석하지 않았다”며 “국무위원 및 정부위원은 국회 회의 출석 의무 있음에도 불참한 관계로 회의 정상 진행 어렵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국회법 121조 따르면 위원회는 의결로 국무위원과 정부위원 출석을 요구할 수 있고 출석 요구를 받은 자는 답변 의무가 있다”며 “그럼에도 위원회 긴급 현안을 논의하고 정부 부처 책임감 있는 답 듣는 중요 자리에 불참한 것에 대해 유감의 뜻을 표명한다”고 밝혔다.
한편 과방위는 이날 공영방송 지배구조 개선과 관련한 방송 3법과 방통위 설치법 개정안을 통과시켰다.
2021 kbo 신인 드래프트
:2년간 76만원 절약+최대 5만원 100% 당첨 혜택.
2021 kbo 신인 드래프트,평소보다 화장실 가는 횟수가 늘거나 밤에 소변이 마려워 2회 이상 잠에서 깨는 등 증상이 악화하면 주저하지 말고 일지를 지참해 전문의 진료를 받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