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원정 16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홍보 플랫폼 '모두의광주'에 커뮤니티 서비스 '시민채널' 오픈
【파이낸셜뉴스 광주=황태종 기자】광주광역시가 광주시민이 현지인만 아는 찐 맛집,월드컵 원정 16강숨겨진 명소,월드컵 원정 16강유용한 광주시책 등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해 제안하면 이를 홍보 콘텐츠로 제작해 선보이는 커뮤니티 서비스를 운영한다.
광주시는 유용한 광주의 모든 소식을 한곳에 모아 놓은 광주시 온라인 홍보 플랫폼 '모두의광주'에 커뮤니티 서비스인 '시민채널'을 17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민채널'은 광주시민이 광주의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홍보 콘텐츠를 제안하는 '시민톡'과 시민이 제안한 아이디어를 제작한 시민콘텐츠를 담은 '시민광장'으로 구성됐다.
제공한 아이디어가 채택돼 콘텐츠로 제작되면 광주상생카드(5만원권)를 지급하며,'모두의광주' 크리에이터인 '광주피플'로 활동할 수 있다.
광주시는 커뮤니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퀴즈 이벤트 '자기야,월드컵 원정 16강나 뭐 달라진 거 없어?'를 17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사흘 동안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모두의광주'에 회원으로 가입해 새롭게 선보인 '시민채널'에서 하고 싶은 말을 남긴 후 이벤트 구글폼에 접속,월드컵 원정 16강정답과 가입 아이디(ID)를 남기면 된다.
광주시는 추첨을 통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이용권(티빙·유튜브 프리미엄)을 증정한다.당첨자는 21일 '모두의광주' 게시판을 통해 발표한다.
신동하 광주시 대변인은 "'모두의광주' 이용자가 올 들어 6만명이 늘어나는 등 시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커뮤니티 서비스를 통해 시민들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시민들이 궁금해하고 알고 싶어 하는 것들을 홍보 콘텐츠로 다양하게 제작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월드컵 원정 16강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월드컵 원정 16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여주인공 강지원 역을 맡은 박민영은 “지극히 한국적인 내용이라 이런 흥행은 생각도 못했었다”며 “‘이생망’(이번 생은 망했다)이고 다음 생에서 잘해보고 싶다는 요즘 사람들의 기대나 희망이 투영된 것이 아닐까”라고 말했다.
월드컵 원정 16강,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드라마 수가 반토막"…인기 배우인데, 출연할 작품이 없다☞ 혹등고래 교미 장면 최초 포착…알고보니 동성애☞ 포항 해안서 나흘 만에 또 사람 뼈 추정 물체 발견☞ 오타니 "아내는 평범한 일본 사람…함께 있으면 즐거워"☞ 차범근 전 감독 "이강인 부모님과 나도 회초리 맞아야"☞ KBS '아침마당' 고정 출연…송수식 전 서울적십자병원장 별세☞ 엔하이픈 日멤버 니키, 삼일절 휴무에 "부럽다" 댓글 논란…사과☞ 아파트 3층 화재 연기, 계단 통로로 6층 덮쳐…주민 2명 사상☞ 진주서 단독사고 후 튕긴 40대 잇따라 친 운전자 3명 입건 수순▶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