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탈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우크라이나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야간 외출 제한 명령을 어긴 아동 성범죄자 조두순 씨가 오늘(19일) 출소했습니다.
조 씨는 지난해 12월 밤 9시 이후 야간 외출 금지 명령을 어기고 경기도 안산 자택 밖으로 나왔습니다.
40여 분간 바깥을 돌아다녔고 "아내와 다퉜다"며 경찰관에게 말을 걸기도 했습니다.
경찰 신고를 받고 출동한 보호 관찰관이 조 씨를 귀가시켰고 조 씨는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조 씨는 억울하다고 말했습니다.
[조두순/지난 3월 11일 : 마누라가 22번 집을 나갔어요.한 번 들어와서 이혼하재요.화가 나서 초소에 들어간 거예요.]
하지만 1심 법원은 "진지한 반성을 하고 있다고 보기 어렵다"며 징역 3개월을 선고했습니다.
항소심 판단도 원심과 같았습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이탈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우크라이나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조 씨는 3개월 형기를 마치고 만기 출소했습니다.
조 씨가 집으로 돌아가면서,이탈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우크라이나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경찰은 한동안 멈췄던 감시 초소를 다시 가동할 계획입니다.
이탈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우크라이나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이보다 젊은 30∼40대도 발병도 15∼20%에 달한다.
이탈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우크라이나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서울=뉴시스] 박준호 기자 = 후쿠시마 제1원자력발전소의 오염수 정화 장치로부터 오염수가 누출된 사고와 관련해 사이토 겐 경제산업상이 21일 고바야카와 도모아키 도쿄전력 사장과 면담을 하고 재발 방지를 지도했다고 아사히신문이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