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트위치 채팅 룰렛

【아시안컵 재방】여자 사회인야구|트위치 채팅 룰렛

NO.1: 아시안컵 재방송

NO.2: 아시안컵 재방

NO.3: 축구 아시안컵 재방송

서울대 의대 교수들,아시안컵 재방오는 17일부터 전면 휴진 예고
전의비 "서울대 의대 휴진 결의,아시안컵 재방깊이 공감하고 지지"
"다른 대학들도 향후 행동방향 자체적으로 논의"

서울의 한 대형병원에서 의료진이 이동하고 있다.박종민 기자
서울의 한 대형병원에서 의료진이 이동하고 있다.박종민 기자
대한의사협회(의협)의 '총파업' 찬반 투표가 7일 자정 마무리되는 가운데,아시안컵 재방전국의과대학교수 비상대책위원회(전의비)는 의협 투표 결과에 따라 의대 교수들의 휴진 여부를 결정하겠다고 밝혔다.
 
전국 20개 의대 소속 교수들이 모인 전의비는 이날 오후 7시부터 온라인 총회 회의를 진행한 결과 "의협 투표 결과에 따라 오는 9일 전국의사 대표자회의에서 발표될 집단 행동 방침을 따르겠다"고 밝혔다.
 
의협은 지난 4일 오후 5시부터 이날 자정까지 회원 13만 명을 대상으로 대정부 '강경 투쟁' 여부를 묻는 찬반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그 결과는 오는 9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의협회관에서 열릴 전국의사 대표자대회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서울대 의대·서울대병원 교수 비상대책위원회는 전공의 사태가 해결되지 않으면 응급실과 중환자실 등 필수부서를 제외한 모든 진료과가 오는 17일부터 '무기한 전체 휴진'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전의비는 "서울대 의과대학 비상대책위원회의 '6월 17일부터 전면 휴진 결의'에 대한 배경과 상황을 공유했으며,전국의과대학교수 비상대책위원회는 이에 대해 깊이 공감하고 지지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다른 대학들도 향후 행동방향에 대해 자체적으로 논의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아시안컵 재방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아시안컵 재방송

:이미 결혼을 한 여자 교사가 미성년자인 남학생과 연애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공분을 일으켰고 교사 윤리와 도덕에 대해서도 문제가 제기됐다.

아시안컵 재방,일부 교수들 "교육부 인센티브 때문에 울며 겨자먹기 편성…대학 경쟁령 상관없을 것"교육부 "인문사회 기반으로 한 융합교육 지원 확대 추진" 수시 모집 요강 발표 앞둔 한 대학 강의실[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서혜림 기자 = 정부가 미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2025학년도 입시에서 자율전공 모집 인원을 전년 대비 4배 가까이 늘리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