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셀로 중고폰 후기
NO.2: 셀로 중고폰
NO.3: 셀로 중고폰 디시
NO.4: 셀로 중고폰 후기 디시
NO.5: 셀로 중고폰 구매
정부로부터 제4이동통신 사업자 후보 자격 취소 처분에 대한 청문 절차에 들어가는 스테이지엑스는 27일 “결과와 상관 없이 통신 혁신을 위해 끝까지 도전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스테이지엑스는 이날 입장문을 통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불합리한 자격 취소 처분 사전 통지에 강한 유감을 표하며,셀로 중고폰처분 근거인 '주파수 할당신청서 이행 사항 미이행'과 '서약 위반' 두 가지 모두 인정할 수 없다”고 주장했다.
이어 “정부 정책을 믿고 법과 제도에 따라 성실히 준비해 온 신규 사업자에 할당신청 서류에서 밝힌 자본조달 계획을 넘어서 사실상 과거 허가제에 준하는 높은 재무적 요건을 충족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며 “신뢰보호 원칙에 따른 행정 집행을 간곡히 부탁한다”고 밝혔다.
스테이지엑스는 주파수 이용계획서에 주파수 할당 결정 이후 자본금을 납입한다는 내용을 명시했으므로,셀로 중고폰과기정통부가 이용계획서를 요약한 자료인‘주파수 할당 신청서’에 적힌 자본금 및 자산평가액 2050억원을 5월 7일까지 납부하지 않았다고 주장하는 것은 타당하지 않다고 밝혔다.
또 할당 이후 자본금을 납입한다는 내용은 이용계획서를 처음 제출한 지난해 12월 19일 이후 과기정통부의 주주사 참여 의향서에 대한 보완 요청에 의해 지난 1월 4일 추가로 출자 세부 내용과 주주구성 부분을 보완해 작성·제출한 부분이라고 설명했다.
서약서 위반 사실도 없다고 주장했다.스테이지엑스는 “만약 청문 결과 할당 대상 법인 선정이 취소될 경우,셀로 중고폰집행정지 신청 등 법이 허락하는 모든 권리를 행사해 정당한 법적 지위를 회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셀로 중고폰 구매
:과학자들의 메타물질 연구는 계속된다.
셀로 중고폰,/사진제공=농어촌공사한국농어촌공사(이하'공사')는 이병호 사장이 '바이바이 플라스틱(BBP: Bye Bye Plastic)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5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