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스날fc

【눈물의여왕 시청률】- 바카라 양방 쇼미더벳

NO.1: 눈물의여왕 시청률

NO.2: 눈물의여왕 시청률 더쿠

NO.3: 눈물의여왕 시청률 추이

NO.4: 눈물의여왕 시청률 공약

NO.5: 눈물의여왕 시청률 디시

NO.6: 눈물의여왕 최고 시청률

NO.7: 눈물의여왕 16회 시청률

NO.8: 눈물의여왕 16화 시청률

NO.9: 눈물의여왕 15화 시청률

NO.10: 눈물의여왕 마지막회 시청률

유튜브 코미디 채널‘싱글벙글’이 지난 23일 올렸다 삭제한 코지마 안마기 광고‘나 전역했다니까’편.군인을 조롱하는 듯한 대사로 뭇매를 맞았다.자료 : 싱글벙글 유튜브 캡쳐
유튜브 코미디 채널‘싱글벙글’이 지난 23일 올렸다 삭제한 코지마 안마기 광고‘나 전역했다니까’편.군인을 조롱하는 듯한 대사로 뭇매를 맞았다.자료 : 싱글벙글 유튜브 캡쳐한 유튜브 코미디 채널이 군인을 비하하는 듯한 내용의 광고 영상을 올렸다가 뭇매를 맞았다.해당 채널은 영상을 삭제하고 사과했지만,눈물의여왕 시청률제품 광고를 맡긴 광고주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당할 위기에 놓였다.

24일 138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코미디 채널‘싱글벙글’은 지난 23일 업로드한 코지마의 안마기 광고 영상인‘나 오늘 전역했다니까’편을 삭제하고 사과문을 올렸다.

KBS 공채 개그맨으로‘싱글벙글’채널의 멤버인 김두현과 최지명은 유튜브 커뮤니티에 올린 사과문을 통해 “사회적 이슈인 사건이 연상될 수 있는 영상으로 유가족 분들께 상처를 입혔고 시청자분들께 불괘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죄한다”고 밝혔다.

이어 “문제가 된 영상은‘군생활이 힘들다’는 저희의 군생활 경험과 직접 겪었던‘재입대 관련 꿈’을 통해 공감대를 이끌어내고자 제작된 영상”이라면서도 “기획 의도와는 다르게 불쾌감과 상처를 줄 수 있다는 점을 깊이 생각하지 못했다”고 고개를 숙였다.
유튜브 코미디 채널‘싱글벙글’이 지난 23일 올렸다 삭제한 코지마 안마기 광고‘나 전역했다니까’편.군인을 조롱하는 듯한 대사로 뭇매를 맞았다.자료 : 싱글벙글 유튜브 캡쳐
유튜브 코미디 채널‘싱글벙글’이 지난 23일 올렸다 삭제한 코지마 안마기 광고‘나 전역했다니까’편.군인을 조롱하는 듯한 대사로 뭇매를 맞았다.자료 : 싱글벙글 유튜브 캡쳐
해당 영상은 강원도에서 군 복무를 마치고 제대해 집에 돌아온 주인공이 다시 군에 입대하는 꿈에 시달린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문제가 된 대목은 가족들이 집에서 다리 안마기를 사용하다 주인공에게 “군대 가면 다리 아플 텐데 마사지기라도 좀 가져갈래?”라고 물었다가 “제품이 좋으면 뭐하니.군대 가면 쓰지를 못하는데”라며 웃는 장면이다.

이에 대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고된 군생활을 감내하는 군인을 민간인이 조롱하는 듯하다”며 불쾌하다는 반응이 쏟아졌다‘육군 12사단 훈련병 사망 사건’에서 숨진 훈련병이 얼차려를 받다 근육이 녹는 횡문근융해증 증상을 보인 것으로 알려진 상황에서 “군인은 다리 마사지도 못 받는다”는 식의 대사가 부적절하다는 지적도 나왔다.

비판이 쏟아지자‘싱글벙글’측은 23일 오후 6시쯤 영상을 비공개 처리했다.그러나 해당 영상과 캡쳐본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확산됐고,눈물의여왕 시청률하루 만에 구독자 수가 2만명 가량 줄었다.

광고주인 코지마 측은 법적 대응에 나서기로 했다.코지마 측도 사과문을 통해 “이번 광고의 기획 및 노출은 광고대행사와 유튜브 채널 간에 이뤄졌지만,눈물의여왕 시청률협찬사로서 사전에 문제 파악을 하지 못한 책임을 통감한다”면서 “광고대행사에 법적 손해배상을 청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눈물의여왕 시청률 더쿠

:KB금융 관계자는 “국내 스타트업이 해외 진출 시 정착하는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습을 보면서 KB금융이 보유한 글로벌 네트워크 등을 활용해 국내 스타트업이 현지 시장과 교류할 기회를 적극 제공하기 위해 ‘KB스타터스 싱가포르’를 운영하고 있다” 며 “금번 ‘2024년 KB스타터스 싱가포르’ 프로그램에 우수한 역량을 갖춘 스타트업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눈물의여왕 시청률,com ▶ 서장훈·오정연, 재혼 고민→난자 냉동…"이렇게 오래 혼자일 줄은"▶ '현대가 며느리' 노현정, 깜짝 근황…인연 여전하네▶ 백지영도 피해자였다…끔찍했던 '사생활 유출' 고백▶ 정치 안 한다더니…정준호, 국힘 한정민 공개지지에 '정계 입문설'▶ 사강, 남편상 첫 심경→첫째 딸 댓글 '먹먹'…박지윤 등 응원물▶ '선우은숙♥' 유영재, 각서 공개…"모욕·자존심 상처 줘 사죄"▶ 송훈 "비행기 사고→자식에게 보험금" 극단적 선택+번아웃 고백▶ '이혼·외도 공개저격' 황정음, 술방까지…거침없는 파격 행보▶ 이장우, 결국 해명 후 사과…"하고 싶은 거 하려면"▶ '미투 파문' 사과+자숙…김생민, 요즘 뭐하나 보니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