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계란할인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싱하이밍 주한 중국대사가 경기 화성시 배터리 공장 화재 현장을 방문해 "이번 사건으로 한국 관련 기업이 뼈아픈 교훈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25일 주한 중국대사관 SNS에 따르면 싱 대사는 전날 늦은 밤 화재 현장을 방문해 소방당국으로부터 수색 및 수습 진행 상황에 관해 설명을 들은 뒤 "희생자들에게 애도를 표하며 유족과 부상자들에게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특히 싱 대사는 이번 화재로 10명이 넘는 중국인이 숨진 것에 대해 "여러 명의 중국인이 희생돼 매우 침통한 심정"이라면서 "앞으로 다시는 이런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한국 유관 기업이 뼈아픈 교훈을 얻기를 바라며,좋은계란할인점재한 중국 국민의 생명과 건강,좋은계란할인점안전을 확실히 보장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주한 중국대사관은 사고 발생 후 영사 담당 직원 2명을 현장에 급파해 자세한 피해 현황 등을 파악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중국 현지 언론도 이번 화재 사고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앞서 전날(24일) 오전 10시 반께 경기 화성시 서신면 소재 일차전지(리튬 배터리) 업체 아리셀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이번 화재로 22명이 사망하고 1명이 실종됐다.이 중 5명은 한국인,좋은계란할인점18명은 외국인이다.이 가운데 중국인이 17명으로 가장 많고,좋은계란할인점나머지는 라오스인으로 파악됐다.
좋은계란할인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좋은계란할인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런 상황에서 전공의들이 모두 사직한다고 해서 다른 병원을 알아볼까 한다"고 토로했다.
좋은계란할인점,향후 남아공 정국에 극심한 혼란이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