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퀸즈 슬롯

맨유 유스

NO.1: 맨유 유스

NO.2: 맨유 유스 출신

NO.3: 맨유 유스 유망주

NO.4: 맨유 유스 순위

NO.5: 맨유 유스 디시

NO.6: 맨유 유스 선수

NO.7: 맨유 유스 경기

NO.8: 맨유 유스 펨코

NO.9: 맨유 유스 영입

이원석,맨유 유스5일 대검찰청 출근길에…"검사 탄핵,맨유 유스헌법과 법률 위반한 직권남용"
"허위사실 적시한 명예훼손 해당…징계 처분 된다면 무고 가능성도"
"퇴직하는 날까지 다른 생각 없이 제 일 제대로 할 것…일신 안위 위한 것 아냐"

이원석 검찰총장 ⓒ연합뉴스
이원석 검찰총장 ⓒ연합뉴스[데일리안 = 황기현 기자] 이원석 검찰총장이 더불어민주당의 검사 탄핵에 대해 "오직 한 사람을 지키려는 방탄 탄핵"이라고 비판했다.

5일 법조계에 따르면 이 총장은 이날 대검찰청 출근길에 "(검사 탄핵은) 헌법과 법률을 위반해 타인에게 의무 없는 일을 하고 권리를 방해하는 직권남용"이라며 이같이 지적했다.

이 총장은 "민주당의 검사 탄핵에는 여러가지 법률적인 문제가 많다"며 "허위사실을 적시한 명예훼손에 해당하며 징계 처분이 된다면 무고도 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국회의원의 면책 특권 범위를 벗어난 부분이 있다고 한다면 위법한 부분에 대해서는 법률적으로 검토해보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검찰총장으로서 거취를 고민 중이냐는 질문에는 "퇴직하는 날까지 다른 생각 없이 제 일을 제대로 하겠다"고 일축했다.

그러면서 "임기를 지키는 이유는 일신의 안위를 위해서 아니라 검찰에서 제대로 일하기 위한 것"이라고 부연했다.

윤석열 대통령 아내 김건희 여사의 명품 백 수수 의혹,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과 관련해 검찰 수사가 미진하다는 지적에는 "수사팀이 열심히,맨유 유스충실히 하고 있다고 보고받았다"고 대답했다.

그는 "대통령께서도 기자회견에서 공정하고 엄정하게 수사가 이뤄질 것이라 말했다고 언론보도에서 봤다"며 "엄정하게,공정하게,철저하게 수사하겠다.우리 법 앞에 성역도 예외도 특혜도 없다"고 강조했다.

맨유 유스 디시

:정부와 석유공사의 '동해 유전 가능성' 공식 발표 이후 국내 여론은 들끓고 있다.

맨유 유스,또 최근 조지아대 여대생 살인 사건 범인이 불법 이민자로 드러나는 등 범죄율 증가에도 한몫하고 있어 여론이 들끓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