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작 뒷도라
경기도 화성시 리튬전지 공장 화재와 관련해,마작 뒷도라유해화학물질이 유출되지는 않았다고 환경부가 밝혔습니다.
환경부는 사고 현장과 주변 지역에서 화학물질 농도를 측정한 결과,마작 뒷도라톨루엔과 메틸에틸케톤 등 사고 업체에서 취급하던 유해화학물질이 기준치 미만으로 검출되거나 검출되지 않았다고 고 전했습니다.
사고 업체는 톨루엔,마작 뒷도라메틸에틸케톤,마작 뒷도라염화싸이오닐,마작 뒷도라수산화나트륨산 등의 유해화학물질을 취급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환경부는 화재를 진압하는 데 쓰인 소방용수 등이 인근 하천으로 유출되지 않도록 인근 하천에 방제선을 구축해 놓은 상태입니다.
한화진 환경부 장관은 오늘(25일) 서울 서초구 한강홍수통제소에서 긴급 점검 회의를 연 데 이어 사고 현장을 찾아 상황을 점검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마작 뒷도라
:레녹스 최고 경영자(CEO) 알록 마스카라(Alok Maskara)는 "견고한 고객 신뢰도와 시장 내 선두적 입지를 갖춘 양사가 만나 합작법인이 이뤄졌다"며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공조 기술에 투자하고 있는 만큼 삼성과 협업 기회를 갖게 돼 영광이며, 앞으로 양사가 그려갈 미래가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마작 뒷도라,5일 SK㈜에 따르면 이 회사는 지난해 총 2764억원을 현금배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