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NO.2: 인도네시아 축구 결과
NO.3: 인도네시아 축구 일정
NO.4: 인도네시아 축구 순위
NO.5: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일본 축구 국가대표팀 순위
NO.6: 인도네시아 축구 협회
NO.7: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사우디아라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순위
NO.8: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일본 축구 국가대표팀
NO.9: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사우디아라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NO.10: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일본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
8시간 만에 목표액 3천만원 돌파
100% 소진될 때까지 매달 정액 지급 예정
경제적 사정이 좋지 않은 2004년 밀양 성폭행 사건 피해자의 생계비 지원을 위한 후원금이 모금 5일 만에 1억원을 돌파했다.
18일 한국성폭력상담소 누리집을 보면‘밀양 성폭력 피해자 일상 회복을 위한 모금’에 이날 오후 3시 기준 2679명이 약 1억237만원을 후원했다.13일 모금 계좌를 개설한 지 5일 만이다.한국성폭력상담소는 “피해자와 피해자 가족의 경제적 상황은 좋지 않다”며 “피해자들과 상의한 끝에 연대의 마음을 공개적이고 투명한 모금,피해자 생계비 집행으로 이어가 보자고 결정하고 모금함을 열기로 했다”고 밝힌 바 있다.당초 목표금액은 3천만원으로 정했는데 이는 계좌 개설 8시간도 안 돼 달성됐다.
후원금은 전액 피해자의 생계비로 사용될 예정이며 100% 소진될 때까지 매달 정액으로 피해자에게 전달된다.후원금 전달 내역은 모금이 종료된 이후 누리집을 통해 공개될 예정인데 종료 시점은 피해자와 논의해 추후 공지하기로 했다.
앞서 13일 한국성폭력상담소는‘2004년에서 2024년으로: 밀양 성폭력 사건,피해자의 삶에서,인도네시아 축구피해자의 눈으로,피해자와 함께 말하기’기자간담회를 열고 2004년 밀양 성폭행 사건 피해자와 그 여동생 입장을 대신 전했다.피해자는 입장문에서 “가끔 죽고 싶을 때도 있고 우울증이 심하게 와서 미친 사람처럼 울 때도 있고 멍하니 누워만 있을 때도 자주 있다”며 힘겨운 일상을 살고 있음을 내비쳤다.20년 전 자신이 겪은 “경찰·검찰의 2차 가해 피해자가 두 번 다시는 나오지 않기를 바란다”고도 했다.
2004년 밀양 지역 고교생 44명(10명 기소,인도네시아 축구20명 소년부 송치,13명‘공소권 없음’으로 불기소,1명 다른 사건으로 입건)은 피해자를 1년간 성폭행하고 이를 알리겠다고 협박했다.이 과정에서 피해자의 여동생도 폭행을 당했다.사건 수사를 맡은 경찰과 검찰은 피해자를 모욕했으며,인도네시아 축구법원은 피해자의 고통보단 가해자 사정을 더 고려했고,가해자 가족들은 피해자 쪽에 합의를 강권했다.
후원은 한국성폭력상담소 누리집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인도네시아 축구 협회
:트럼프의 아들인 트럼프 주니어, 트럼프의 사위 재러드 쿠슈너, 그리고 선거운동 책임자인 폴 매너포트는 민주당 후보인 힐러리 클린턴의 추문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러시아와 연계된 변호사를 만난 것으로 드러났다.
인도네시아 축구,한컴은 김 대표의 인공지능(AI)기업 전환 전략과 과감한 인수합병(M&A), 공격적인 투자 등이 시장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는 만큼 김 대표에 대한 지지 분위기는 흔들림이 없을 것으로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