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살인자 o난감 노빈
14일 동대구역 광장에서 '박정희 광장 표지판' 제막식이 열렸다.정진원 기자
강은희 대구시 교육감이 14일 동대구역 광장에서 열린 '박정희 광장 표지판' 제막식에 참여하자 대구 지역 교육 노조가 비판하고 나섰다.
전국교직원노동조합 대구지부는 14일 성명을 내고 "박정희 광장 표지판 제막식 참석은 강은희 대구교육감이 대구 교육의 수장으로서 빈약한 역사 인식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보여준다"고 비판했다.
이들은 "친일 독재를 미화하려는 홍준표 시장의 반교육적,살인자 o난감 노빈반헌법적 사고는 어제 오늘의 일은 아니지만 문제는 그 표지판의 제막식에 강은희 대구교육감이 참석했다는 것"이라고 꼬집었다.
이어 강 교육감이 전 새누리당 국회의원 시절 역사 교과서 국정화를 주도하고 여성가족부 장관을 역임할 때 한일 위안부 합의를 옹호했다며 똑같은 논란을 반복하고 있다고 짚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살인자 o난감 노빈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살인자 o난감 노빈
:애플 카플레이도 유선으로만 지원하는데 케이블을 연결하는 곳이 콘솔박스 안에 숨어 있어 찾기 불편하다.
살인자 o난감 노빈,3일 니혼게이자이신문에 따르면 일본 국토교통성은 도요타를 비롯해 마쓰다, 야마하발동기, 혼다, 스즈키 등 5개 업체로부터 자동차 성능 시험에서 부정행위가 있었다는 사실을 보고받았다고 이날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