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바르셀로나 나폴리
NO.2: 바르셀로나 나폴리 평점
NO.3: 바르셀로나 나폴리 챔스
NO.4: 바르셀로나 나폴리 분석
NO.5: 바르셀로나 나폴리 2 차전
NO.6: 바르셀로나 나폴리 1 차전
NO.7: 바르셀로나 나폴리 중계
NO.8: 바르셀로나 나폴리 라인업
NO.9: 바르셀로나 나폴리 2 차전 평점
NO.10: 바르셀로나 나폴리 1 차전 평점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서상원 스테이지엑스 대표가 27일 제4이동통신 사업자 후보 자격 취소 처분 청문과 관련 "최선을 다해서 소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 대표는 이날 오후 서울 마포구 모처 청문장 입장에 앞서 취재진에 이같이 말했다.서 대표는 잠시 대기실에서 대기하다 청문 시간에 맞춰 입장했다.
앞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주파수 경매 후 스테이지엑스로부터 제출받은 필요 서류 등을 검토한 결과 자본금 납입,바르셀로나 나폴리주주 구성 등이 최초 계획과 달라졌다는 이유를 들어 14일 스테이지엑스에 제4 이통 후보 자격 취소 예정임을 통보했다.
스테이지엑스는 이날 별도 입장문을 내 "과기정통부의 불합리한 자격 취소 처분 사전 통지에 강한 유감을 표하며,바르셀로나 나폴리처분 근거인 '주파수 할당신청서 이행 사항 미이행'과 '서약 위반' 두 가지 모두 인정할 수 없다"고 했다.
그러면서 "만약 청문 결과 할당 대상 법인 선정이 취소될 경우,바르셀로나 나폴리집행정지 신청 등 법이 허락하는 모든 권리를 행사해 정당한 법적 지위를 회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청문은 행정절차법에 따라 최종 처분 전 당사자의 의견을 듣는 절차다.청문 주재자는 취재진에 "공정하게 잘 주재하도록 하겠다"고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