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토토 경찰전화 무시

스투시 반바지

NO.1: 스투시 반바지

NO.2: 스투시 반바지 사이즈

NO.3: 스투시 반바지 레플

NO.4: 스투시 반바지 코디

NO.5: 스투시 반바지 사이즈 디시

NO.6: 스투시 반바지 가격

NO.7: 스투시 코듀로이 반바지

NO.8: 스투시 면 반바지

NO.9: 나이키 스투시 반바지

NO.10: 나이키 스투시 반바지 사이즈



[앵커]

앞으로 의료용 마약류의 남용을 막기 위해 투약 이력 조회가 의무화됩니다.

의사나 치과의사는 앞으로 펜타닐 성분의 의료용 마약류를 처방할 때,환자 지난 투약 내역을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주현지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지난해 서울 강남에서 약물에 취한 채 롤스로이스 차량을 몰다 행인을 숨지게 한 운전자.

이 남성의 몸속에선 약물 7가지가 검출됐는데,병원 여러 곳을 돌며 쇼핑하듯 약물을 투약했던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이 같은 의료용 마약류 오남용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펜타닐 정제와 패치제의 처방 또는 투약 건수는 최근 3년 사이 연간 100만 건을 넘어서는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이에 따라 식약처는 오는 14일부터 '의료용 마약류 투약 내역 확인 제도'를 시행합니다.

제도가 시행되면 의사와 치과의사 등은 의료용 마약류의 처방전을 발급하기 전,스투시 반바지환자의 지난 1년 치 투약 내역을 의무적으로 조회해야 합니다.

투약 내역 확인 대상은 그동안 오남용 중독 사례가 다수 확인된 펜타닐 성분의 정제와 패치제입니다.

투약 이력을 확인하지 않고 펜타닐 성분의 의료용 마약류를 처방하면,과태료 부과 등의 처분을 받게 됩니다.

다만,긴급한 사유가 있거나 오남용 우려가 없을 때,암 환자의 통증을 완화하기 위한 경우 등에는 내역을 확인하지 않아도 됩니다.

식약처는 투약 내역 확인 제도의 대상이 되는 의료용 마약류의 성분과 품목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KBS 뉴스 주현지입니다.

촬영기자:연봉석/영상편집:이상미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스투시 반바지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스투시 면 반바지

:1일 경·공매 데이터 전문기업인 지지옥션에 따르면 홍록기 소유의 서울 성동구 금호자이1차 아파트가 오는 16일 경매에 부쳐진다.

스투시 반바지,이 외에 ‘중국의 자의식과잉’이라는 비판과 함께 장위안을 겨냥한 ‘당신이 정말 진실을 말하는 사람이 맞느냐’ 등 댓글도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