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olly baby wrap
NO.2: solly
NO.3: solly baby
NO.4: sollis health
NO.5: sol
NO.6: solluminati
NO.7: solly baby wrap tutorial
NO.8: dollar tree
NO.9: solliquin
NO.10: sollux captor
송진우 CEO 취임 후 첫 간담회…"리브랜딩 이후 급성장세"
[촬영 최현석]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택시호출 플랫폼 우버택시(Uber Taxi)가 '우버 블랙'을 정식 출시해 프리미엄 택시 시장을 공략한다.
송진우 우버택시 최고경영자(CEO)는 16일 서울 종로구 한 공유 오피스에서 취임 후 첫 간담회를 열고 우버 블랙에 대해 "기업 임직원과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등 특별한 이동 수단을 필요로 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고품격 택시 서비스'를 표방하는 우버 블랙은 전문 기사가 운행을 맡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위해 고급 세단과 스포츠유틸리티차(SUV),soll대형 리무진 등 선별된 차량을 활용한다.
또 쾌적한 탑승 경험을 위해 차내에 고급 방향제와 손소독제 등 특별한 키트가 비치된다.
운행 기사들은 모두 일정 기간 이상 무사고 경력,soll앱 내 높은 별점 등을 갖춘 숙련된 개인택시 기사들로 구성되며 운행 개시 전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컨시어지 서비스 등 프리미엄 서비스 교육을 받는다.우버택시는 이후에도 운행 피드백을 포함한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유지 개선할 예정이다.
호출 예약은 우버 택시 앱을 통해 가능하며 별도의 호출료는 부과되지 않는다.사전확정 요금제가 적용돼 탑승 전에 최종 요금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사전확정된 요금은 교통 체증과 경로 우회 시에도 변동되지 않는다.
우버 블랙은 현재 서울 및 인천공항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송 CEO는 "리브랜딩 이후 소비자 수요에 맞는 다양한 이동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 확대의 일환"이라며 "기사에게는 꾸준한 서비스 교육과 키트 제공 등 든든한 지원을,soll이용자에게는 변함 없이 수준 높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버택시는 지난 2월 서비스명을 '우티'에서 우버택시로 변경했다.
이후 서울 지역에서 결제금액 기준 매월 두 자릿수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울산에서는 작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성장했으며 지난 4월 부산에서도 출시됐다.
송 CEO는 "전체 운임 수입의 2.5%에 해당하는 업계 최저 수준의 수수료만 부과하고 있고,soll추가 마케팅 인센티브를 별도로 제공해 진정성 있는 상생이 가능하다"며 "택시 가격이 5~10% 할인돼 20~30대 젊은 고객이 주로 이용하고 있으며 세계적 안전성 때문에 특히 여성 고객이 많아졌다"고 강조했다.
그는 카카오모빌리티의 오픈 플랫폼 전략에 대해 "구체적으로 논의되는 건 없는 것 같아서 참여하고 말고를 고민할 단계는 아닌것 같다"며 "잘하는 것에 집중하다 보면 나름대로 시장이 형성될 것으로 본다"고 덧붙였다.
solly baby wrap
:37%로 낮은 수준에 머물다가 고금리, 부동산 침체가 본격화한 2022년 말 1.
soll,그 전에 중국은 금리를 인하했고, 어제(22일) 금통위에서는 예상대로 9회 연속 동결을 결정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