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lec순위

기아 월드컵 광고

기아 월드컵 광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병원들 미복귀자 사직서 처리 두고 고심

정부가 제시한 전공의들의 사직 처리 마감 시한인 15일 한 대학병원 전공의 전용공간 앞으로 의료진과 환자가 이동하고 있다.2024.7.15/뉴스1 ⓒ News1 이동해 기자
정부가 제시한 전공의들의 사직 처리 마감 시한인 15일 한 대학병원 전공의 전용공간 앞으로 의료진과 환자가 이동하고 있다.2024.7.15/뉴스1 ⓒ News1 이동해 기자

(대전=뉴스1) 허진실 기자 = 정부가 제시한 전공의 사직서 수리 마감시한인 15일 대전지역 전공의 대부분은 수련병원에 복귀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

충남대병원에 따르면 사직서를 제출한 소속 전공의 236명 중 이달 들어 복귀한 인원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충남대병원은 지난달까지 전공의 5명이 의료현장에 돌아왔고,기아 월드컵 광고4명이 복귀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밝혀 사직서가 수리됐다.

건양대병원은 의대 증원에 반발해 133명이 사직서를 냈고 이 가운데 13명이 돌아와 현재 근무 중이다.

가톨릭대 성모병원은 지난달 사직서가 처리된 1명을 제외하고 나머지 55명 중 복귀자는 없었다.

대전선병원 16명,기아 월드컵 광고유성선병원 6명 역시 의료현장을 이탈한 뒤 현재까지 돌아오지 않았다.

전공의들은 대부분 복귀 여부를 묻는 병원 측의 연락에 아무런 응답도 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공의들의 묵묵부답이 이어지면서 수련병원들은 미복귀자 사직서 처리방식을 두고 고심하는 모양새다.

앞서 정부는 전국 수련병원에 이날까지 전공의들의 복귀 혹은 사직을 처리해 부족한 전공의 인원을 확정하고,기아 월드컵 광고17일까지 보건복지부 장관 직속 수련환경평가위원회에 하반기 전공의 모집 인원을 신청하라고 요구했다.

한 병원 관계자는 “정부는 사직서를 일괄 처리하라고 하지만 병원 입장에선 그간 교육해온 전공의들을 한 번에 자른다는 게 쉽지 않은 일”이라며 “게다가 사직서 제출 시점도 정부와 전공의 사이에 의견이 분분해 법적인 문제 등을 살펴 어떤 방식으로 처리할지 논의하는 중”이라고 말했다.

기아 월드컵 광고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기아 월드컵 광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델 주가 폭락으로 SMCI, HPE 주가가 동반 급락했고, 엔비디아 역시 하락했다.

기아 월드컵 광고,경찰은 신씨가 총판으로 있던 불법 도박사이트에서 도박을 한 혐의로 홍모(30)씨도 입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