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닌자 야구 배트맨
NO.2: 닌자 야구왕
NO.3: 닌자 슬레이어 야구
NO.4: 야구방망이 닌자
그간 경주는 인천,닌자 야구제주도와 치열한 APEC 유치경쟁을 벌여 왔다.이날 선정위원회가 국가와 지역 발전 기여도,닌자 야구문화·관광자원 등에서 우수한 경주를 다수결로 결정하자,닌자 야구도심 곳곳에는 APEC 정상 회의 개최지 의결을 알리는 현수막이 걸렸다.페이스북과 네이버 밴드 등 SNS에도 이를 축하하는 글이 넘쳐났다.APEC 정상회의를 개최할 경우 경제적 파급효과가 2조원을 웃돌 것에 따른 시민들의 기대감으로 풀이된다.
한편,대한민국에서 APEC 정상회의가 열리는 것은 2005년 부산 이후 20년 만이다.APEC은 전 세계 인구의 40%,닌자 야구교역량의 50%를 차지한다.정상회의 기간에는 21개국 정상을 비롯해 6,닌자 야구000여명 관료와 기업인,닌자 야구언론인 등이 대한민국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자신의 SNS를 통해 “2025 APEC 정상회의를 통해 대한민국의 품격을 높이고 경주의 찬란한 미래를 앞당기겠다”며 “철저한 준비로 역대 최고의 완벽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홍성철 기자
야구방망이 닌자
: 그러면서 "우리는 민주당의 총선 승리를 위해서 작은 보탬이라도 되고자 하지만 이 대표를 비롯한 당 지도부가 지금의 상황을 바로잡지 않는다면, 우리 또한 총선 승리에 기여하는 역할을 찾기가 어렵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닌자 야구,영상에서는 카메라를 의식한 듯 노란색 물고기가 이곳저곳을 오가며 헤엄치고 있고, 동글동글하거나 길쭉한 물고기들이 편안하게 유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