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브라이튼 유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일본 고바야시 제약의 붉은 누룩,맨유브라이튼 유럽홍국 성분이 들어간 건강보조제를 섭취한 뒤 숨진 사망자 수가 추가로 79명 확인됐다고 일본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일본 후생노동성은 오늘 고바야시제약으로부터 이런 내용을 보고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고바야시제약은 79명 중 3명의 사망은 건강보조제 섭취와 관련이 없으며 나머지 사망자는 섭취 시기와 의사 진단 내용 등을 토대로 정확한 인과 관계를 조사 중이라고 보고했습니다.
이 회사는 지난 3월 사망자 수를 5명으로 공표한 뒤 그동안 추가 피해 상황을 보고하지 않아 왔습니다.
후생노동성은 추가 피해 의심 사례에 대한 보고가 지연된 데 대해 "지극히 유감"이라며 향후 조사 계획 등을 만들어 29일까지 보고하도록 지시했습니다.
이 회사는 초기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신고를 근거로 사망자 수를 발표했지만 인과 관계를 확인하려다가 조사가 지연됐다는 해명을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추가 사망자로 발표된 79명은 회사가 접수한 사망 신고 170건 가운데 제품을 섭취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된 91명을 제외하고 집계한 수치라고 아사히신문은 전했습니다.
이 회사는 기존에 발표한 사망자 5명 중 1명은 건강보조제 섭취와는 무관한 것으로 조사됐다고 덧붙였습니다.
고바야시제약의 붉은 누룩 성분 건강보조제 위해 문제는 지난 3월 이 제품을 섭취한 소비자 중 수십 명이 신장 질환으로 입원한 사실이 확인되면서 불거졌습니다.
홍국은 쌀 등을 붉은누룩곰팡이로 발효시켜 붉게 만든 것으로 콜레스테롤 분해 효과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고바야시제약의 '홍국 콜레스테 헬프'는 2021년 발매 후 약 110만 개가 팔렸으며 이 회사는 홍국 성분 건강보조제 완제품과 함께 원료를 해외에도 수출해왔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맨유브라이튼 유럽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맨유브라이튼 유럽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Photo by Mustafa Kaya/Xinhua)Russian Foreign Minister Sergey Lavrov attends the Antalya Diplomacy Forum in Antalya, Türkiye, on March 1, 2024.
맨유브라이튼 유럽,가자시티에서 인도주의적 지원을 기다리던 팔레스타인 군중들이 29일 이스라엘의 공습을 받아 수십명이 사망하고 200명이 넘는 사람들이 부상했다고 현지 병원 관계자가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