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마장면 서울 삼성내과

오키나와 라구나가든

오키나와 라구나가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필라델피아반도체지수 일일 추이 - 야후 파이낸스 갈무리
필라델피아반도체지수 일일 추이 - 야후 파이낸스 갈무리

(서울=뉴스1) 박형기 기자 = 월가의 생성형 인공지능(AI) 주도주 엔비디아가 2% 가까이 급락하자 반도체 모임인 필라델피아반도체지수도 0.57% 하락했다.

27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반도체지수는 전거래일보다 0.57% 하락한 5421.09포인트를 기록했다.

일단 엔비디아가 하락했다.이날 뉴욕증시에서 엔비디아는 전거래일보다 1.91% 하락한 123.99달러를 기록했다.

엔비디아 일일 주가추이 - 야후 파이낸스 갈무리
엔비디아 일일 주가추이 - 야후 파이낸스 갈무리


이는 미국 최대 D램 업체 마이크론 테크놀로지(이하 마이크론)가 실적 충격으로 7% 이상 급락했기 때문이다.이날 마이크론은 전거래일보다 7.12% 급락한 132.23달러로 장을 마감했다.

이는 전일 발표한 실적이 시장을 실망시켰기 때문이다.마이크론은 전일 장 마감 후 실적을 발표했다.전 분기 실적은 시장의 예상을 상회했다.

그러나 이번 분기 매출 전망이 시장의 예상에 미치지 못했다.이는 AI 수요가 생각보다 좋지 못할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하는 것이다.

마이크론은 AI 특수에 힘입어 올 들어 주가가 72% 급등하는 등 랠리해 왔었다.

마이크론이 실적 실망으로 급락하자 월가의 AI 랠리를 이끌고 있는 엔비디아도 1.91% 하락,오키나와 라구나가든마감했다.

이외에 제2의 엔비디아로 불리는 AMD가 1.23% 상승한 것을 제외하고 대부분 반도체주가 하락했다.퀄컴은 1.10%,오키나와 라구나가든브로드컴은 0.34%,오키나와 라구나가든대만의 TSMC는 0.26% 각각 하락했다.

이에 따라 반도체지수도 0.57% 하락,오키나와 라구나가든마감했다.

오키나와 라구나가든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오키나와 라구나가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김영희 디자이너19일 은행연합회에 따르면 5대 은행(KB국민·신한·하나·우리·NH농협)과 주요 인터넷은행 중에서 가장 낮은 금리로 주담대를 내준 곳은 인터넷은행인 케이뱅크였다.

오키나와 라구나가든,빅테크 기업들의 AI 서비스 확대에 따라 올해 IT 업종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이 연일 나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