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물타입 포켓몬 월드컵
서울경찰청장에 임명된 김봉식 치안정감은 경찰대를 5기로 졸업하고 1989년 입직했다.대구 출신으로 경북고와 경찰대,경북대 국제대학원 국제학 석사를 졸업했다.경찰 내에서 대표적인 '수사통'으로 꼽히는 인물이다.지난 2022년 1월 경무관에 올랐다가 이번 정부 들어 치안감과 치안정감으로 두계급을 빠르게 승진했다.이후 경찰청 국가수사본부 수사국장,불타입 포켓몬 월드컵경기남부경찰청장 등 요직을 두루 거쳤다.
경찰청 차장에는 이호영 치안정감이 내정됐다.행정안전부 경찰국장 재직 시절 치안정감으로 승진했고 이후 경찰대학장을 거쳐 경찰청 2인자에 올랐다.우철문 부산경찰청장 사의 표명으로 공석이 된 부산경찰청장에는 김수환 경찰청 차장이 보임됐다.경기남부청장에는 김준영 강원청장이,경찰대학장에는 오문교 충남청장이 내정됐다.
정부는 치안정감 바로 아래 계급인 치안감 24명의 전보 인사도 이날 단행했다.지난 10일 치안감으로 승진한 김동권 경찰청 국제협력관과 도준수 서울경찰청 경찰관리관은 각각 신임 경찰청 대변인과 경찰청 기획조정관으로 발령났다.또 치안감 아래 계급인 경무관 인사도 냈다.이준형 인천경찰청 생활안전부장을 경찰청 국제협력관,불타입 포켓몬 월드컵곽병우 제주경찰청 차장을 경찰청 범죄예방대응국 치안상황관리관으로 이동하는 등 45명이 전보됐다.한편 세관 직원들의 마약 밀반입 의혹 수사 관련 당시 수사팀에 외압을 행사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조병노 경기 수원남부경찰서장은 전남청 생활안전부장으로 보임되면서 사실상 좌천됐다.
물타입 포켓몬 월드컵
:틱톡 금지법에 반대하는 시위대가 등장하고, 의원실에 항의 전화 폭탄 세례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불타입 포켓몬 월드컵,항공기 연간 운항 횟수는 50만회에서 60만회(+20%)로 증가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