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월드컵 슬로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대백화점은 육아 친화적인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자체 운영 중인 사내 복리후생 프로그램 '일가정 제도'를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유통업계 최고 수준의 복리후생제도를 시행해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기업문화 조성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우선 출산축하금을 상향한다.첫째 자녀 출산 시 지원액을 기존 20만원에서 300만원으로,2002년 월드컵 슬로건둘째 출산 시 30만원에서 500만원으로 10배 이상 늘린다.셋째 이상 출산 시에는 100만원씩 지급하던 것을 1000만원으로 대폭 상향한다.임신한 직원들을 대상으로 임산부에게 필요한 엽산,2002년 월드컵 슬로건종합비타민,마더 마사지 오일 등도 축하 선물로 제공한다.
임신을 준비 중인 직원을 위한 지원도 강화한다.임신에 어려움을 겪는 직원들을 위해 난임 시술비 지원 대상을 확대했다.기존에는 근속년수 7년 이상 직원에게 난임 시술 한 회당 100만원씩 최대 3회까지 지급했지만,2002년 월드컵 슬로건근속연수와 횟수에 제한을 두지 않고 지원한다.또 임신한 배우자의 검진에 동행할 수 있도록 유급휴가 제도를 신설했다.
기존 만 8세 이하 자녀를 둔 여성 직원을 대상으로 했던 가사도우미 지원 제도를 남성 직원까지 확대했고,지원 횟수도 월 1회에서 2회로 늘렸다.
앞서 현대백화점은 임신·출산·육아와 관련해 선도적인 복리후생제도를 운영해 이목을 끌었다.2017년 임신 전 기간 2시간 유급 단축 근무제를 백화점 업계 최초로 도입했으며,임신 직원을 대상으로 월 10만원의 교통비도 지급하고 있다.
자녀를 둔 남성 직원의 육아 참여를 높이기 위한 제도도 시행 중이다.남성 직원 육아휴직 시 최초 3개월간 통상임금 전액을 보전해 준다.만 4세에서 8세 자녀를 양육 중인 직원을 대상으로 최대 1개월간 1일 2시간 단축근무를 할 수 있는 '아빠왔다'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민왕일 현대백화점 경영지원본부 부사장은 "사회적 화두로 떠오른 저출생 극복을 위해서는 기업이 직원들의 출산과 육아에 도움을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임신·출산·육아 시기에 안정감을 얻고 일과 가정의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 제도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02년 월드컵 슬로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2002년 월드컵 슬로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LGLG그룹은 전기차 배터리 핵심 소재인 양극재 생산공장을 테네시주 클라크스빌에 건설하면서 얼티엄셀즈와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2002년 월드컵 슬로건,한편, 한화오션은 오는 5일 오전 서울 중구 한화빌딩에서 이와 관련한 설명회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