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미르 칸

도박 예방 가정통신문 - 키움

NO.1: 도박 예방 가정통신문

도박 예방 가정통신문228,도박 예방 가정통신문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지금까지 단 한번도 내 수입 넘은 적 없어”
남편 병원 강남역 부역명 병기 선정,도박 예방 가정통신문과거발언‘조명’


 그룹 자우림 보컬 김윤아(50)의 남편이자 VJ출신 치과의사 김형규(48)씨가 수석 원장으로 일하고 있는 치과가 강남역의 부역명 병기 사업자로 선정됐다.[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그룹 자우림 보컬 김윤아(50)의 남편이자 VJ출신 치과의사 김형규(48)씨가 수석 원장으로 일하고 있는 치과가 강남역의 부역명 병기 사업자로 선정됐다.[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그룹 자우림 보컬 김윤아(50)의 남편이자 VJ출신 치과의사 김형규(48)씨가 수석 원장으로 일하고 있는 치과가 강남역의 부역명 병기 사업자로 선정됐다.

12일 서울교통공사에 따르면 서울 지하철역 기존 역명에 부역명을 추가로 기입하는‘역명 병기’입찰에 강남역은 하루플란트치과의원이 역명 병기 사업자로 선정됐다.

특히 강남역 부역명은 11억1100만원에 낙찰돼 역대 최고가를 기록했다.기존 최고가 역사는 신한카드가 병기 중인 을지로3가역으로 8억7000만원이었다.

부역명 병기 사업자로 선정됨에 따라 해당병원은 오는 10월부터 3년 동안 역명 병기를 시작한다.

강남역 10번 출구 인근에 있는 이 병원은 김형규 수석원장이 근무하고 있다.

서울대 치대 출신인 김형규는 1995년 VJ로 방송활동을 시작했으며 2003년에는 그룹 킹조 멤버로 활동한 바 있다.2006년 김윤아와 결혼한 후 치과를 개업했다.

지난 6월 김윤아가 유튜브 콘텐츠‘아침먹고가2’에서 집을 공개했을 때 함께 출연한 바 있다.김윤아는 당시 방송에서‘치과의사인 남편 때문에 안정감을 느끼냐’는 질문에 “김형규 씨를 처음 만난 순간부터 오늘까지 한 번도 내 수입을 넘은 적이 없다,도박 예방 가정통신문김형규 씨가 안정감을 얻고 있을 거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실제 김윤아의 수입은 대부분 저작권으로 알려졌다.저작권협회에 김윤아의 이름으로 등록된 노래는 290여곡인데,이는 여성 싱어송라이터 중 가장 많은 숫자다.

도박 예방 가정통신문

:이날 뉴욕증시에서 엔비디아 주가는 전날보다 6.

도박 예방 가정통신문,카카오엔터프라이즈는 최근 독일에서 열린 '국제 슈퍼컴퓨팅 컨퍼런스(International Supercomputer Conference)'에서 발표한 전 세계 슈퍼컴퓨터 순위 TOP 500에서 같은 이름을 가진 '카카오클라우드'가 44위, 70위를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