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고고 홀덤
주차 칸 아닌 곳에 '민폐 주차'
차주 "전화해라 XX" 욕설 쪽지
한 아파트에서 주차 갈등으로 인해 입주민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불특정 대상을 상대로 "죽여버린다"며 협박한 일이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다.
10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주차빌런이 사람 죽인다네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첨부된 사진을 보면 흰색 BMW 차량이 주차 칸이 아닌 곳에 주차돼 있다.이 차량 창문에는 "침 한 번만 더 뱉어봐라.죽여뿌게(죽여버리게).OOOO-OOOO로 X 같으면 전화해라 XX"라며 욕설과 함께 자신의 연락처가 적힌 메모가 부착돼 있다.
작성자는 "지하주차장이 1~4층까지 있어 (주차 공간이) 여유 있는 편인데도 자신은 1층 기둥 사이에 주차하고,고고 홀덤침 뱉으면 사람 죽여버린단다"며 "112 신고는 했고,퇴근하고 확인해보려고 한다.살인예고로 안 잡혀가나 모르겠다"고 언급했다.글 내용이 사실이라면 BMW 차량의 주차 위치에 불만을 느낀 누군가가 차량에 침을 뱉었고,이에 화가 난 차주가 이 같은 메모를 남긴 것으로 추정된다.
이 글엔 "침 맞을 짓을 하지 말든가","저 차도 액젓 테러,고고 홀덤(바퀴) 바람 빼기 등 온갖 더러운 태클을 당해야 저런 짓을 안 할까","당장 경찰에 신고해야 한다",고고 홀덤"침 뱉으러 가고 싶다" 등 공분 섞인 반응이 잇따랐다.'액젓 테러'란 까나리액젓 등 냄새가 고약한 젓갈류를 차량에 흘려 넣어 악취 공격을 하는 것을 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