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뽐뿌 로또운세

【레라】월드컵 잉글랜드|뽐뿌 로또운세

NO.1: 레라 아보바

NO.2: 레라괴롭히기

NO.3: 레라지에

NO.4: 르라보

NO.5: 르라보 어나더 13

NO.6: 르라보 향수

NO.7: 르라보 상탈33

NO.8: 르라보 향수 추천

NO.9: 르라보 어나더 13 후기

NO.10: 르라보 떼마차



백종원 대표가 경영하는 외식기업 더본코리아가 연돈볼카츠의 예상 매출액을 과장 광고했다며 일부 가맹점주들이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연돈볼카츠 가맹점주 7명은 이날 오후 1시15분께 서울 강남구 더본코리아 본사 앞에서 집회를 열고 이같이 밝혔다.이들 중 가맹점주 2명은 최근 폐점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윤기 연돈볼카츠 가맹점주협의회 공동회장은 "가맹본부가 3천만원 수준의 매출과 20∼25%의 수익률을 홍보했으나 실제 매출은 1천500만원 정도에 그치고 수익률은 7∼8% 정도여서 (가맹점주는) 월 100만∼150만원 정도만 가져간다"고 말했다.

가맹점주들은 "본사가 2022년 초 홍보 홈페이지를 통해 하루 최고 매출이 338만∼465만원이라고 광고했으나 막상 개점한 지 한 달 후부터 매출이 줄어들기 시작했다"며 "대다수 매장이 적자를 면치 못해 빚에 허덕이고 있다"고 밝혔다.

상품 가격을 올리려 시도했지만,레라본사가 합의해주지 않았다는 주장도 나왔다.최근 폐점을 결정했다는 점주 A씨는 "계약서에는 본사와 가맹점주가 합의하면 가격을 조정할 수 있다고 정하고 있지만,레라본사는 가격 조정을 절대 합의해주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들 점주는 이번 주 중에 공정위에 신고서를 제출할 계획이다.

가맹점주 측 법률대리인인 법률사무소 와이(Y) 연취현 변호사는 "가맹 희망자들에게 명시적으로 (기대) 매출과 수익을 액수로 말하는 것은 가맹사업법 위반 가능성이 농후하다"며 "사업자가 다른 사업자의 가격 결정권을 침해한 행위도 공정위가 공정거래법 위반 예시로 들고 있는 사항"이라고 짚었다.

더본코리아 측은 점주들의 주장에 대해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다"고 반박했다.

더본코리아 법률 대리인인 법무법인 바른 백광현·박상오·한원철 변호사는 전날 입장문에서 "가맹점 모집 과정에서 허위나 과장된 매출액,레라수익률 등을 약속한 사실이 전혀 없다"며 "2022년 월 매출 1천700만원 수준의 예상 매출 산정서를 가맹점에 제공했다"고 밝혔다.

또 "연돈볼카츠 가맹점 수 감소는 코로나19 이후 시대 변화와 물가 인상 등에 따라 외식 시장 여건이 전반적으로 악화했기 때문"이라며 "일부 가맹점은 당사 협의를 통해 다른 브랜드로 전환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집회에 참석한 한 가맹점주는 "예상 매출 산정서와 별개로,레라(가맹본부 측에서) 구두로 월 3천만원 수준의 기대 매출을 홍보했다"고 반박했다.

한편 더본코리아는 지난 달 29일 한국거래소에 유가증권시장(코스피) 상장을 위한 예비심사 신청서를 접수했다.증권가에선 더본코리아 기업 가치가 3천500억∼4천억원 수준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

(사진=연합뉴스)

르라보 향수 추천

:]공화당 최고위 인사들 사이에서 재배치론이 부상한 데는, 바이든 정부의 확장억제 정책에 대한 불신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레라,인공지능으로 단편영화를 만드는 수업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