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결승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태호 제작] 사진합성·일러스트
(서울=연합뉴스) 홍준석 기자 = 교통사고를 내고 도주한 뒤 운전자 바꿔치기를 한 연인이 경찰에 구속됐다.
서울 강서경찰서는 지난 7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결승전범인도피방조,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결승전범인도피 혐의로 40대 남성 A씨와 20대 여성 B씨를 구속했다고 10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작년 11월 28일 오후 10시 40분께 강서구에 있는 한 이면도로를 달리다가 술에 취해 도로에 누워있는 남성을 보지 못하고 차량으로 남성의 다리를 밟아 전치 10주 상처를 입힌 뒤 구호 조치를 하지 않고 도주한 혐의를 받는다.
이후 경찰 수사망이 좁혀지자 동승자 B씨는 사실혼 관계인 A씨를 대신해 자신이 운전했다고 허위 진술했다.
경찰은 피의자 휴대전화를 분석해 운전자 바꿔치기 정황을 확인했지만,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결승전두 사람은 혐의를 계속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에게서 마약 정황은 발견되지 않았지만,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결승전비틀거리는 모습을 보이는 등 음주 정황이 포착됐다고 설명했다.
경찰은 오는 11일 서울서부지검에 A씨와 B씨를 송치할 계획이다.
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결승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결승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정유라 '낙선운동' 예고에…안민석 "치졸하고 씁쓸해"뉴스 기사정유라 "오산 출마, 안민석 낙선 노린다"안민석 "오산시민 우습게 보면 오산"박근혜 정부 '국정농단' 사태로 복역 중인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씨의 딸 정유라씨,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
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결승전,재판매 및 DB 금지] (세종=연합뉴스) 김수현 기자 = 교육부는 2025학년도 대학입학전형에서 의과대학들의 지역인재전형 확대와 관련,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최저등급 기준을 완화해야 한다는 목소리에 대해 "일시에 낮추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