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양방프로그램 자비스

암호 화폐

NO.1: 암호 화폐

NO.2: 암호 화폐 과세

NO.3: 암호 화폐 거래소

NO.4: 암호 화폐 뜻

NO.5: 암호 화폐 시총 순위

NO.6: 암호 화폐 뉴스 속보

NO.7: 암호 화폐 거래소 순위

NO.8: 암호 화폐 지갑

NO.9: 암호 화폐 전망

NO.10: 암호 화폐 시세

구글의 모회사인 알파벳이 사이버 보안 업계 스타트업인 위즈(Wiz) 인수를 위해 31조6000억 원 규모에 달하는 협상을 진행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14일(현지시간) 블룸버그 통신과 미 일간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암호 화폐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은 알파벳이 추진 중인 위즈 인수 거래 규모가 230억 달러(약 31조6710억 원)에 달할 수 있다고 말했다.이는 알파벳 역사상 가장 큰 인수 규모다.뉴욕에 본사를 둔 위즈는 클라우드에 저장된 대규모 데이터에서 보안 위험을 찾아내 제거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2020년 설립된 이 회사의 기업가치는 지난 5월 자금 조달 당시 120억 달러(약 16조5240억 원)로 평가됐다.

알파벳이 위즈를 인수하게 되면,암호 화폐구글이 날로 경쟁이 치열해지는 클라우드 컴퓨팅 시장에서 경쟁사인 마이크로소프트(MS)와 아마존을 따라잡는 데 유리한 고지를 차지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알파벳은 최근 기업용 인공지능(AI) 도구를 기반으로 한층 시장이 커지고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 분야에 투자를 늘려 왔다.다만,암호 화폐미 언론은 알파벳의 이번 인수 협상이 대기업 독점에 대한 당국의 감시가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규제로 인해 좌절될 가능성도 있다고 지적했다.앞서 구글은 온라인 검색 시장에서‘지배적 지위를 남용했다’는 이유로 미 법무부의 소송을 당한 바 있다.

암호 화폐 뉴스 속보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뉴시스 해임이냐, 아니냐? 하이브가 산하 레이블 민희진 어도어 대표의 해임을 의결할 어도어 임시주주총회가 오는 31일 열리는 가운데 오늘(30일) 법원의 가처분 인용(가처분 소송을 건 원고의 승소) 여부가 가려질 예정이다.

암호 화폐,현재 호암미술관 '연꽃처럼' 전시에서 관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