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같은 번호가 나올 확률|【2022 프로야구 개막전 결과】
로또 같은 번호가 나올 확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뉴스데스크]
◀ 앵커▶
6·25 전쟁 74주년을 맞은 오늘 새벽 밤거리는 난데없는 폭주족으로 몸살을 앓았습니다.
소음과 교통마비에다가 2차 사고로까지 이어졌는데요.
국가 기념일만 되면 폭주족이 나타나는데 경찰은 마땅한 대책을 내 놓지 못하고 있습니다.
천홍희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 리포트▶
오늘 새벽 광주 북구의 한 도로에 오토바이 무리가 줄지어 나타납니다.
잠시 뒤 교차로 한복판에서 굉음과 뿌연 연기를 뿜어내며 빙글빙글 돕니다.
신호는 파란색인데,교차로 한복판에 있던 차량들은 가지도 못하고 멈춰 서 있습니다.
[박 모 씨/목격자 (음성변조)]
"현충일이라든지 3·1절 이럴 때 공휴일이나 국경일 이럴 때 꼭 돌더라고요.경찰들은 그냥 차를 대고 보고만 있을 뿐 뭔가를 할 수도 없고‥"
새벽 2시부터 3시간 넘게 광주 시내 곳곳에서 폭주족들의 질주가 계속됐습니다.
소음에,위험해 보인다는 신고만 30건 가까이 들어왔습니다.
하지만,
로또 같은 번호가 나올 확률경찰이 검거한 폭주족은 1명도 없었습니다.
경찰은 오토바이를 쫓다가 더 큰 사고가 날 수 있다며 검거보다는 해산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폭주 오토바이가 넘어지는 등 곳곳에서 2차 사고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천안아산역 부근의 한 도로.
빠른 속도로 달려오던 SUV 차량이 급히 좌회전을 하는가 싶더니 좌우로 흔들리고 결국 옆으로 쓰러집니다.
오토바이와 함께 폭주를 하던 차량이 속도를 이기지 못하고 전도된 겁니다.
새벽 4시 반,
로또 같은 번호가 나올 확률차량 통행이 뜸한 시간이어서 큰 피해는 없었지만 자칫 인도라도 덮쳤으면 대형사고로 이어질 뻔했습니다.
[폭주 목격 주민 (음성변조)]
"차량 20~30대,
로또 같은 번호가 나올 확률오토바이도 한 10대,
로또 같은 번호가 나올 확률그리고 또 뒤에는 견인차 2~3대가 있더라고요.자기들끼리 줄지어 서 가다가‥"
광주에서는 승용차가 마주 오던 SUV 차량과 부딪힌 뒤 횡단보도를 덮치면서 18살 학생이 다리가 절단되는 부상을 입기도 했습니다.
경찰은 피해 학생이 폭주족을 구경하기 위해 현장에 왔는지 조사할 예정입니다.
MBC뉴스 천홍희입니다.
영상취재 임원후(광주)·여상훈(대전) / 영상제공: 이상현·이대로·홍성현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