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챔피언스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후반기 2년도 열심히 뛰어달라는 취지로
경기도 용인특례시는 시공무원노동조합 임원진이 전날 이상일 시장에게 후반기 2년도 열심히 뛰어달라는 취지로 운동화를 선물했다고 밝혔다.
노조는 이 시장을‘소통왕’이라고 칭하면서 지난 2년간 이 시장이 용인과 공직자들을 위해 한 일과 업적들을 열거하며 “새 운동화를 다시 선물로 드릴테니 4000여 공직자,110만 용인시민을 위해 다시 끈을 바짝 조이고 남은 2년도 열심히 달려주시길 바란다”고 주문했다.
운동화를 선물로 받은 이 시장은 “2년간 이동·남사 첨단 시스템반도체 국가산단 유치,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챔피언스리그송탄 상수원 보호구역 해제,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챔피언스리그반도체특화 신도시 조성,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챔피언스리그옛 경찰대 부지 문제 해결,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챔피언스리그반도체 고교 신설 확정 등 많은 성과를 내는 과정에서 시의 모든 공무원이 큰 역할을 했다”며 “공무원 노조가 운동화를 또 선물로 준 뜻을 잘 헤아려서 앞으로도 시의 공직자들과 함께 시의 발전,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챔피언스리그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일에 전념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조는 지난 2022년 7월 이 시장 취임 직후 운동화를 선물한 바 있다.
이날 노조는 이 시장과 가진 간담회에서 건의사항을 전했다.노조는 이 시장에게 시의회 인사교류와 관련해 명확한 기준 마련과 저출산 극복 및 일·가정 양립을 위한 공무원 복무제도 개선 등 건의사항을 전달했다.노조는 2021년 12월 체결된 시의회 인사권 독립에 관한 업무협약에 따라 시의회와 인사 교류 과정이 불평등하고 불명확하게 진행되고 있어 직원들의 불만이 크다고 지적했다.또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 확대 등 정부가 저출산 극복을 위해 다양한 정책을 내놓은 것과 관련해 용인에서도 저출산 극복 공무원 제도개선 TF를 구성해 짜임새 있는 전략을 수립하자고 했다.
이 시장은 “노조가 제기한 문제들에 대해 두루 의견을 듣는 등 잘 검토해 보겠다”고 화답했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챔피언스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챔피언스리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약간의 편두통을 동반하는 짜증이 밀려올 수 있는 날이니 휴식이 필요하겠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챔피언스리그,com▲ 박명수 수익 어마어마…200억 건물주 유재석보다 많이 벌 때도 (사당귀)▲ 男아이돌, 미녀들과 단체 짝짓기 예능이라니 ‘대단하다’▲ 안정환, 국대 승선설 사실이었나 “원래 내 자리였다” 깜짝 고백 (뭉찬3)▲ 스윙스, 30kg 빼고 초훈남 됐다…못 알아보겠어 (전참시)▲ 추성훈♥야노시호, 남보다 못한 실체 “기념일 모르고 선물 캐시백”▲ 박규영, 강렬 햇빛에도 안 가려져…S라인 수영복 자태▲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쌍둥이 수준…목소리도 똑같아▲ 이서진, 결국 루머에 입 열었다 “선처·합의 없다”▲ 임시완, 은퇴 위기 겨우 벗어났는데 또…병태가 돌아왔슈 (SNL 코리아)▲ 역대급 부부싸움→급기야 연락두절…오은영 앞에서도 ‘소통불가’ (결혼지옥)▶ 연예현장 진짜 이야기 / 후방주의! 스타들의 아찔한 순간▶ 너만 볼 수 있는 스타들의 짤 ‘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