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nobody wants this
NO.2: nobody wants this cast
NO.3: nobody wants this season 2
NO.4: nobu
NO.5: nobull
NO.6: noble
NO.7: nobody wants this netflix
NO.8: nobody
NO.9: nobara
NO.10: nobel prize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11일 자립준비청년의 디지털 기반 도약과 성장을 위한 '디벨롭(D'velop) 프로젝트' 착수회의를 개최했다.
연 2000여명의 자립준비청년이 시설·위탁가정 등에서 보호가 종료돼 사회로 진출하고 있지만,경제·정서 등 여러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이에 과기정통부는 지난해 6월 '디지털 기반 자립준비청년 지원방안'을 발표,자립준비청년의 자립에 디지털 기술을 활용토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 착수하는 '디벨롭(D'velop) 프로젝트'는 자립준비청년이 디지털 분야에서 진로를 설계하고 직업적 성취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연 150여명의 자립준비청년과 보호대상아동에게 △디지털 창업지원 △디지털 창작교육 △디지털 취업연계 총 3가지 과정을 지원한다.
과기정통부는 정보통신산업진흥원과 함께일하는재단을 중심으로 자립준비청년 및 디지털 분야 인재 양성 및 취·창업 지원 경험과 전문성을 보유한 기관과 함께 사업을 추진한다.특히,nob취업 연계에는 디지털 기업 40여개사가 참여하여 자립준비청년에게 인공지능,소프트웨어,nob디지털콘텐츠 등 다양한 기술 분야에 대한 약 2개월간의 인턴십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회의는 관련 기관과 사업 참여기업,nob자립준비청년 등이 한자리에 모여 '디벨롭 프로젝트'의 취지와 주요 내용을 공유하고,nob사업의 본격 착수에 앞서 인턴십 등이 자립준비청년들에게 더욱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한 민관 협력과 향후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강도현 과기정통부 2차관은“디지털은 AI·디지털 시대에 자립과 성장을 이끌 핵심 수단이기에,nob자립준비청년이 디지털로 미래를 꿈꾸고 가능성을 실현할 수 있도록 민간과 협력하여 새로운 기회의 장을 마련해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nobody wants this season 2
:28%로 최대주주에 오를 수 있지만, 이 역시 6조원에 달하는 거금이 필요하다는 계산이다.
nob,땡겨요페이 통장은 만 14세 이상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이 ‘신한 SOL뱅크’에서 개설할 수 있으며 10만좌 한도로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