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강인 프리미어리그
삼성전자는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올인원 세탁건조기 고유의 장점을 갖추면서 가격 부담을 낮춘 모델이다.이 제품은 기존 비스포크 AI 콤보의 인공지능(AI) 기능과 세탁·건조 용량을 유지하면서 실용성이 높은 4.3인치 LCD(액정표시장치) 스크린을 탑재했다.
우선 세탁물에 맞는 최적의 코스로 작동하는 'AI 맞춤 코스',이강인 프리미어리그세탁물에 맞게 적정 세제를 알아서 투입하는 'AI 세제자동투입',이강인 프리미어리그옷감에 맞는 양의 버블로 세탁하는 'AI 버블' 등 기존 제품의 대표 AI 기능을 유지했다.또 기존과 동일한 세탁 25㎏·건조 15㎏의 대용량으로 킹사이즈 이불 빨래도 가능하고 빨래 양이 많은 여름철에도 세탁과 건조가 한 번에 가능하다.
이밖에 4.3인치 'AI 홈' 터치스크린을 탑재해 간편한 세탁·건조 코스 제어가 가능하다.또 '빅스비'를 지원해 음성으로 손쉽게 명령을 내릴 수 있고 스마트폰과 연동한 전화 수신,이강인 프리미어리그세제 간편 구매,이강인 프리미어리그타이머 설정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는 지난 2월 출시 이후 국내 누적 판매량 3만대를 돌파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비스포크 AI 콤보 신제품은 그레이지 색상으로 출시되며,출고가는 374만9000원이다.
삼성전자는 이달 한 달간 비스포크 AI 콤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세탁실 인테리어 리모델링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구매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이강인 프리미어리그삼성닷컴에서 구매 인증을 한 뒤 세탁실을 바꾸고 싶은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추후 선정 절차를 거쳐 20명에게 한샘 빌트인 세탁장을 맞춤형으로 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준고,이강인 프리미어리그추첨을 통해 퍼실 딥클린 파워젤 6개(777명)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강인 프리미어리그
:22km의 DMZ펀치볼둘레길은 산림 휴양 통합 플랫폼 ‘숲나들e’(foresttrip.
이강인 프리미어리그,취재 이야기가 궁금해 지난 2월 29일 서울 신촌의 한 커피숍에서 기아영 PD를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