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야구단홈페이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주력 시장 아시아에 인력 집중영국 글로벌 가전업체 다이슨이 영국에서 전체 인력의 4분의 1이 넘는 1000명을 해고하는 구조조정에 들어간다.
9일(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와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다이슨 직원들은 이날 아침에 정리해고에 관한 통보를 받았다.다이슨은 영국에서 3천5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이번 해고는 전체의 28%에 해당된다.
FT는 이번 해고가 전세계 1만5000명에 이르는 다이슨 인력을 감축하려는 움직임이며,다만 국가별로 얼마나 많은 인력을 감축할 지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고 전했다.
하노 키르너 다이슨 최고경영자(CEO)는 9일 "우리는 빠르게 성장했으며,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미래에 대비하기 위해 때때로 글로벌 구조를 검토할 수 밖에 없다"라며 "우리는 조직에 변화를 제안하고 있으며,엘지야구단홈페이지이는 해고로 이어질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다이슨은 혁신과 변화의 속도가 가속화되는 치열한 글로벌 시장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며 "이를 위해서는 민첩한 기업가 정신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다이슨은 2020년에도 900명의 직원을 해고한 바 있다.당시 다이슨은 감원이 팬데믹에 따른 결정이라고 언급했다.
다이슨은 혁신적인 사이클론 청소기 외에도 공기 청정기,엘지야구단홈페이지헤어드라이어,기타 가전제품을 제조한다.다이스은 2002년에 맬스버리에서 말레이시아로 제조 시설을 이전했으며,엘지야구단홈페이지2013년에는 싱가포르에 디지털 모터 생산 공장을 열었다.2019년에는 제조 현장과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아시아 시장에 더 가깝게 접근하기 위해 본사를 싱가포르로 이전했다.
당시 이런 움직임은 제임스 다이슨이 2016년 영국이 유럽 연합을 탈퇴하는 것을 지지했기 때문에 논란이 됐으며,회사 측은 본사 이전이 브렉시트와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밝힌 바 있다.
엘지야구단홈페이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엘지야구단홈페이지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이에 지속적인 모니터링, 대책 회의를 갖고 공사자재 조기 확보, 돌관공사 추진 등 추진 상황을 직접 관리해 차질없이 개교할 수 있게 됐다.
엘지야구단홈페이지,서철모 대전 서구청장(오른쪽)이 22일 건양대병원을 방문해 비상 진료체계 상황을 파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