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비 안 맞고 집에 가는 방법
최근 주택시장에서 교통호재를 품은 수도권 지역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서울 보다 비교적 저렴한 집값을 갖춘 데다가 광역교통망 확충 시 담보가치 상승을 기대할 수 있어서다.
특히‘역세권 개발’은 최고의 교통호재로 손꼽힌다.지역발전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면서 지역 내 유동인구 증가와 상권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개통 이후 신흥주거지로 자리매김한 KTX광명역 인근이 대표적이다.
2일 주택업계에 따르면 경기도 광명시는 KTX광명역 개통 이후 이케아(광명점)와 롯데몰(광명점),코스트코(광명점) 등이 들어섰다.또 2004년부터 2024년까지 광명시에만 약 4만 가구의 아파트가 입주해 경기도 서남부지역의 신흥 주거타운으로 거듭났다.
경기 화성시 동탄역세권개발의 주변 상황도 비슷하다.2017년 SRT 동탄역 개통 이후 해당지역에는 롯데백화점(동탄점),비 안 맞고 집에 가는 방법CGV(동탄역점)를 비롯해 각종 상업시설들이 입점하며 일대 인프라가 크게 확충됐다.
이런 가운데 추후 KTX역 개통이 예정돼 있는 송도역세권개발사업도 예비 청약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송도역세권구역 도시개발사업은 부지 29만1725㎡에 공동주택 5개 블록과 상업시설,공원,학교 등 다양한 기반시설이 체계적으로 마련된다.
현재 수인분당선을 이용할 수 있는 송도역은 2026년말 인천~부산,인천-목포를 잇는 인천발 KTX가 개통될 예정이다.판교까지 환승 없이 이동할 수 있는 월곶판교선도 2028년 개통을 목표로 한층 추진 중이다.2030년 송도국제도시~용산~마석을 잇는 전 구간 개통 예정인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B 노선의 경우 수인분당선과 교차하는 추가역이 청학역으로 지정될 경우 청학역 인근에 위치한 송도역 역시 수혜를 입을 것으로 예상된다.
래미안 송도역 센트리폴의 블록별 가구수는 1블록 전용 59~84㎡ 706가구와 2블록 전용 59~95㎡ 819가구,3블록 전용 59~101㎡ 1024가구다.이 가운데 3블록을 오는 10월 우선 공급할 예정이다.인천발 KTX와 GTX B,월곶판교선 교통 호재로 인한 수혜가 기대되는 송도역세권구역 도시개발사업지 내 첫 번째 공급 단지다.삼성물산이 시행부터 시공까지 맡은 자체사업으로 추진돼 차별화된 상품성을 갖출 예상이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는 힐스테이트 브랜드를 갖춰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되며,비 안 맞고 집에 가는 방법푸르지오 스타셀라49는 사업지와 청라국제도시역이 인접해 있다.현재 공사 중인 석남~청라국제도시역 구간 7호선 연장과 9호선 직접연결될 예정으로,향후 여의도와 강남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비 안 맞고 집에 가는 방법
:채기봉 강원대의대교수비대위원장은 “정부가 대화 노력을 보이지 않고 있어 이같은 설문을 진행했다”며 “설문 결과를 토대로 향후 대응 방향을 논의하겠다”고 전했다.
비 안 맞고 집에 가는 방법,정부는 최근 병원장들과 만난 자리에서 ‘사직서 수리 금지 명령을 철회할 수 있다’는 방침을 내비치며 끝내 사직하는 전공의는 ‘3개월 면허정지’ 처벌하겠다는 입장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