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전주 호아빈
무역·투자 지원 간담회 개최
이번 간담회는 올해 수출 7000억 달러 달성을 위해 우리 수출의 허리인 중견기업의 애로 사항을 듣고 정책에 반영함으로써,전주 호아빈우리 기업의 글로벌 진출 역량을 키우고 해외 시장 진출에 기여할 목적으로 마련되었다.이번 간담회에 참석한 중견기업 관계자들은 현재 이용 중인 무역보험에 만족을 나타내면서도,전주 호아빈향후 무역보험 지원의 폭과 깊이를 더욱 확대해야 한다는 데에 일관된 목소리를 내었다.
무보는 "다각적인 무역보험 지원 방안을 지속적으로 수립하고 추진해 기업이 필요할 때 충분한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무보는 올해 중견기업 지원 목표를 36조5000억원으로 상향 추진하고,전주 호아빈중견기업 특화 지원을 위한 전담조직을 만드는 등 다양한 정책을 수립하여 시행하고 있다.장영진 무보 사장은 "우수한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는 우리 중견기업이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무역 영토를 확장할 수 있도록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다양한 정책수단에 반영토록 하겠다."고 밝혔다.
전주 호아빈
:트럼프 전 대통령은 곧바로 승리연설을 하고 “예상보다 훨씬 더 큰 승리”라며 “공화당이 지금처럼 단합된 모습을 본 적이 없다”고 자축했다.
전주 호아빈,가수 바다가 23일 오후 서울 노원구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열린 '뮤지컬·OST 콘서트-봄이 오는 소리'에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