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좋아하는 게임 월드컵
오늘(18일) 법조계에 따르면,좋아하는 게임 월드컵창원지방법원 형사4단독(김성진 부장판사)은 최근 명예훼손과 상해 등 혐의로 기소된 A 군(18)에게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하고 사회봉사 80시간을 명령했습니다.
A 군은 지난 2022년 11월부터 12월까지 교실에서 기간제 교사 B 씨에게 "임용도 안 된 게 왜 여기 있냐.임용됐으면 여기 없겠지"라는 취지로 3차례에 걸쳐 B 씨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A 군은 지난 2022년 9월 수학여행으로 간 합천에서 학생들과 물놀이하던 B 씨를 물에 담갔다가 들어 올리는 행위를 반복하고 B씨가 물 밖으로 나오지 못하게 하기도 했습니다.
또 같은 해 12월에는 교실에서 학생들과 얘기를 나누고 있던 B 씨 곁으로 다가가 다리를 잡은 뒤 바닥으로 넘어뜨려 뇌진탕 등의 상해를 입혔습니다.
김 판사는 "A 군의 가족과 친척들이 A 군의 선처를 탄원하고 있는 등 사회적 유대관계가 유지되고 있는 점,좋아하는 게임 월드컵수업시간 중 공연히 피해자의 명예를 수차례에 걸쳐 훼손한 것으로 죄질이 가볍지 않고 피해자와 합의하지 않는 점 등을 종합해 형을 정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좋아하는 게임 월드컵
:com▲ 황정음 “우리 남편 이영돈 초콜릿 받고 신나” 저격…이혼 소송 중▲ [단독] 정경호, 재벌집 외동딸과 맞선…기대만발▲ 이천수, ♥심하은 코 성형 부작용에 “징그럽다” 막말▲ 곽동연♥이주빈 닭살 애정행각, 김수현♥김지원 보고있나 (눈여왕)▲ 박민영, 연기 그만둬도 되겠어…전 연인과 또 얽혔네▲ 서동주, 수영복이라고? 물에 젖으면 흘러내릴 듯▲ 수수한 홍진영, 컴백 앞두고 얼굴이 또 달라졌네▲ ‘18세 엄마’ 박지현 “임신하고도 조건만남 강요당해…” 경악▲ 형사도 충격, 범인 누구길래…택시기사 살인사건 전말 (용형사3)▲ 유세윤 “음주 나체 상태로 프러포즈” 고백…대체 왜요!▶ 연예현장 진짜 이야기 / 후방주의! 스타들의 아찔한 순간▶ 너만 볼 수 있는 스타들의 짤 ‘봇.
좋아하는 게임 월드컵,하이스쿨 커뮤니티 '하이니티'][다양한 미국 주식정보! 꿀 떨어지는 '이유TV'에서 확인!][빅데이터 AI트레이딩 솔루션 '매직차트']<ⓒ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김현식 ss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