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순위
NO.2: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NO.3: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경기
NO.4: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am)
NO.5: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대 sv 베르더 브레멘 경기
NO.6: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대 우니온 베를린
NO.7: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대 sv 베르더 브레멘 타임라인
NO.8: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대 우니온 베를린 선수 평가
NO.9: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대 sv 베르더 브레멘 순위
NO.10: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대 fc 장크트파울리 타임라인
산업부,지능형 로봇법 전면 개정에도 나서2030년 지능형 로봇 100만대 보급을 위한 정부의 지원정책이 강화된다.
산업통상자원부 26일 강경성 1차관 주재로 제2차 첨단로봇 경제 TF를 개최했다.첨단로봇 경제 TF는 정부와 산·학·연 전문가로 구성된 로봇산업의 발전방안을 논의하는 민․관 협의체이다.이날 회의에서는 정부와 기업인,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전문가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산업부는 이날 제1차 회의(3월 21일)에 상정했던 국가로봇테스트필드 실행계획 등 4개 안건에 대한 후속조치를 보고하는 한편,첨단로봇 보급확산 방안과 지능형 로봇법 전면 개정안을 논의했다.
정부는 제4차 지능형로봇 기본계획상 2030년 100만대 보급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실행계획을 내년 상반기까지 마련한다.각 부처를 중심으로 제조,의료,안전,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건설 등 10대 분야에 걸쳐 부문별 보급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맞춤형 정책을 발굴할 계획이다.산업부는 첨단로봇 경제 TF 등을 통해 분야별 보급 목표와 이행 여부 등을 점검한다.
산업부는 올해 안에 지능형 로봇법을 전면 개정한다.로봇법은 2008년 제정 이후 16년이 지났다.법 구조와 주요 조항들에 변화가 없어 급성장하는 산업과 기술발전 속도에 뒤쳐진다는 산업계의 평가가 있다.
산업부는 이번 개정을 통해 인공지능(AI),휴머노이드 같은 신기술ㆍ신산업을 새롭게 정의한다.이를 육성하기 위한 조항들을 신설할 예정이다.이를 위해 최근 산업 동향을 고려해 로봇산업,로봇기술 등 용어 정의부터 전면 재검토한다.
인공지능(AI) 자율제조 선도 프로젝트 등을 통해 로봇 확산을 촉진하고 로봇 전문기업 육성,인력 양성,기술역량 강화 등 다양한 지원 정책들도 새롭게 정비한다.
현재 인간 중심의 노동․교통․금융 등 관련법과 규제를 체계적으로 검토하고 대안을 발굴하는‘로봇 제도 선진화 회의’신설도 검토한다.
강경성 산업부 1차관은“로봇산업은 인구구조 변화에 대응하고 제조업 생산성을 높여줄 미래 핵심 신산업”이라며 “로봇기술의 진보 속도와 글로벌 패권 경쟁에 발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오늘 발표한 로봇 보급확산 방안과 로봇법 개정을 실기하지 않고 적기에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대 우니온 베를린 선수 평가
:지방에서 올라온 농산물이 가락시장 경매를 거쳐 다시 다른 지방의 소매점으로 운송돼 판매되는 때도 있는데, 이때는 물류비용도 추가로 붙어 최종 소비자 가격은 더 올라가게 된다.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설사 그렇더라도 박 교수가 말하는 ‘다원 패권 시대’는 지금 우리 눈앞에 펼쳐지는 현실이 되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