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당첨 전화
NO.2: 로또 당첨 전화번호
NO.3: 로또 1 등 당첨 전화
NO.4: 로또 1등 당첨 전화 차단
NO.5: 로또 당첨 되면 전화
박상돈 시장,로또 당첨 전화고(故) 김학순·김복동 할머니 묘 헌화
충남 천안시가 14일 국립 망향의동산에서‘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은 1991년 8월 14일,로또 당첨 전화고(故) 김학순 할머니가 위안부 생존자 중 최초로 피해 사실을 공개 증언한 날을 기념하고 위안부 문제를 국내·외에 알리기 위해 2017년 법률로 제정된 국가 기념일이다.
천안시에 위치한 망향의 동산에는 피해자 추모비를 비롯해 고(故) 김학순·김복동 할머니 등 위안부 피해자 57명이 잠들어 있다.
천안시는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문제를 국내외에 알리고 위안부 피해자의 존엄과 명예 회복을 위해 매년 기림의 날 행사를 열고 있다.
이날 박상돈 시장은 이날 국립 망향의동산을 방문해 추모비와 고(故) 김학순·김복동 할머니 묘에 헌화하고 고인들의 넋을 기렸다.
이와 함께 시는 오는 16일까지 온라인 추모관을 운영한다.천안시청 홈페이지에서‘온라인 추모관’에 접속하면 헌화와 함께 추모의 글을 작성할 수 있다.
박상돈 시장은 “인권의 역사는 더디지만 한 걸음 한 걸음씩 나아가고 있다”며 “이 역사를 되풀이하지 않기 위해서라도 일본군 위안부 역사의 진실과 여성 인권과 평화의 가치를 잊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로또 당첨 되면 전화
:한 일간지는 "칸 영화제가 'K-POP' 스타 윤아에 인종차별적 대우를 해 거센 비판에 직면했다"고 전했고, 다른 매체는 "칸 영화제에서 윤아를 제지한 경호원은 켈리 롤런드, 마시엘 타베라스와 충돌했던 그 여성 경호원"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로또 당첨 전화,헌재는 30일 재판관 5(기각)대 4(인용) 의견으로 안 검사에 대한 탄핵소추를 기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