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강인
NO.2: 이강인 연봉
NO.3: 이강인 키
NO.4: 이강인 나이
NO.5: 이강인 연애
NO.6: 이강인 이나은
NO.7: 이강인 이세은
NO.8: 이강인 열애
NO.9: 이강인 박상효
NO.10: 이강인 연봉 실수령액
일행 4명도 도로교통법상 공동위험 행위 혐의로 입건
한밤중 도로 시설물 교체 작업 중이던 60대 남성을 치어 숨지게 한 20대 남성 등이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 서부경찰서는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사와 도로교통법상 공동위험 행위 등 혐의로 20대 남성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28일 밝혔다.
A씨는 지난 26일 오전 9시 40분쯤 인천시 서구 금곡동의 한 도로에서 자신의 승용차를 몰다 60대 남성 B씨를 치어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숨진 B씨는 교통정보 수집 카메라 교체 작업 신호수로 활동하다 사고를 당했다.
A씨는 당시 다른 20~30대 4명이 각각 운전한 차량과 빠른 속도로 도심을 달리다 사고를 낸 것으로 파악됐다.사고가 발생한 도로의 제한속도는 시속 50㎞다.
경찰 관계자는 “B씨와 함께 작업하던 분들의 진술 등을 토대로,이강인A씨 일행 4명도 도로교통법상 공동위험 행위 혐의로 입건했다”며 “정확한 사고 경위 등을 조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강인 키
:가상화폐 거래소 넥소 공동 설립자 앤서니 트렌체프는 “올해는 갑작스러운 10~20% 하락이 빈번할 것”이라면서 “다만 변동성은 비트코인 상승장을 의미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이강인,5만→5만 '상향'다올투자증권은 3일 HL홀딩스에 자체사업이 활발해 지난 1분기를 저점으로 빠르게 회복될 것으로 예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