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테릴가르다 리코타
NO.2: 스테릴가르다 리코타치즈
[천안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천안=연합뉴스) 유의주 기자 = 충남 천안시는 오는 2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대·중견기업,스테릴가르다 리코타창업 지원기관이 지역 스타트업 육성방안을 모색하는 '시너지 이노베이션' 행사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행사는 스타트업과 대·중견기업 간 '오픈이노베이션',스테릴가르다 리코타지역 유망 스타트업 투자유치 설명회(IR),스테릴가르다 리코타스타트업 제품 전시 및 시연회,스테릴가르다 리코타현장 투자 상담 부스 등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오픈이노베이션에는 모빌리티·반도체·의약품·의료기기 등 총 10개 분야 15개 대·중견기업이 참여해 지역 스타트업과 기술 협업에 나선다.
투자유치 설명회는 11개 스타트업이 서울·수도권 창업기획자(AC)와 벤처캐피털(VC) 20여개 사를 대상으로 기업설명(IR)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 투자유치를 돕는다.
시청 로비에서는 25∼28일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스타트업 제품 전시와 시연회를 가진다.
관람객은 현장에서 투자 희망 기업에 모의투자 할 수 있으며,투자유치 설명회에 참여하지 못한 스타트업은 현장 투자 상담 부스 운영으로 투자유치가 가능하다.
박상돈 시장은 "대·중견기업과의 기술 협업을 간절히 원하는 지역의 스타트업이 많은 데 비해 소통할 기회가 적다"며 "이번 시너지 이노베이션을 통해 기업 간 활발한 소통과 상생·협력으로 서로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테릴가르다 리코타
:지난 1969년 삼성전자가 설립된 이후 노조가 파업을 선언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스테릴가르다 리코타,이외에도 수도권에서 여야 대진표가 확정된 곳은 오신환 전 국민의힘 의원과 고민정 민주당 의원이 맞붙는 서울 광진을, 배현진 의원과 이재명 대표의 법률 특보인 송기호 변호사가 겨루는 송파을, 박용호 전 대통령직속 청년위원장과 윤후덕 민주당 의원이 붙는 경기 파주갑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