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즈버드 커피

【당근마켓 커미션】- 로또 당첨가능 번호

NO.1: 당근마켓 커미션

월요일 아침 출근길,누리꾼들은 어떤 소식에 관심을 가졌을까요?

지금 e 뉴스로 확인해보시죠.

아동학대 혐의로 손웅정 감독을 고소한 피해 학생 부모가 합의금을 요구한 정황이 담긴 녹취록이 공개되면서 사건이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손웅정 감독 측은 합의금 상한을 3,000만 원으로 정하자 이에 반발한 피해자 측이 수억 원의 합의금을 요구했다고 주장합니다.

손흥민 선수가 세계적인 선수이고 광고와 이적료 등 이미지 마케팅 하는 비용이 얼만데,당근마켓 커미션돈이 아까운 것이냐는 취지로 말했다는 건데요.

반면 피해 아동 측은 상대 측 변호사가 먼저 조건을 제시하고,당근마켓 커미션수억 원대로 액수를 올려가면서 합의를 종용해 반발심에,홧김에 5억 원을 제시한 것이지 먼저 액수를 제시하지는 않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당시 상황을 듣고 오시죠.

[A군 (피해 아동) 아버지 : 만약 인터넷에 글을 띄웠어.'이런 사건이 있고 합의하려고 하는데 얼마 받을까요?' 하면 댓글 뭐라고 나올 거 같아요?100억 불러라,30억 불러라 (할 거예요.) 본인들 가치를 생각하고 비밀 보장하고 그냥 여기서 묻히면 10억이든 5억이든 아까울 게 없다는 얘기예요.본인들 이미지 타격 없고,아무 것도 없이 여기서 정리하면 5억도 싼 거 아니냐고요.제 입장에서는.]

[손웅정 측 변호사 : 그냥 픽스(고정된) 금액인 거예요?아니면 더 이상 협상의 여지도 없어요?]

[A군 (피해 아동) 아버지 : 거기에서 진정한 사과가 있고 뭐하고 하면 그 밑으로 (받아도) 상관 없어요.]

당시 상황이 담긴 녹취록 공개됐기 때문인지 일단 댓글은 손웅정 감독을 두둔하는 쪽이 다수였습니다.

홧김이 아닌 것 같다.

손흥민 이미지를 걸고 넘어져 한밑천 잡으려는 속셈이 보인다,

홧김에 한 말도 뱉는 순간 책임이 생긴다는 비판이 이어졌고요.

피해 아동 측이 한 건 협박이라며,폭력과 욕설은 근절돼야 하지만 자신의 행실을 돌아보라는 지적도 있었습니다.

이번엔 많이 본 뉴스 보죠.

월요일 출근길부터 발생한 아찔한 사고 소식에 관심이 쏠렸습니다.

오늘 새벽 서울지하철 3호선 대치역 하행선에서 연기가 피어오른다는 신고가 접수됐죠.

새벽 5시 반 첫차부터 소방이 조치에 나서면서 한때 압구정역부터 수서역 구간을 다니는 열차 운영이 중단됐습니다.

서울교통공사는 대치역 하행선 선로에 있는 특수 작업차량 '모터카' 엔진룸 배터리에서 연기가 난 것으로 파악됐다고 밝혔습니다.

새벽 시간이라 현장에 탑승객이 없어 인명피해는 아직 접수되지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초동조치가 완료돼 지금은 운행이 재개된 상황입니다.

화재 소식에 누리꾼들도 놀랐는데요.

월요일 출근부터 피곤하다는 반응이 많았고요.

최근 배터리 관련 사고가 자주 발생하면서 배터리에 대한 걱정도 있었습니다.

많이 본 뉴스 하나 더 보죠.

미국에서는 경찰이 13살 소년이 갖고 있던 장난감 권총을 진짜 총으로 오인해 총격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아시아계 소년은 가슴에 총을 맞고 숨졌는데,당시 상황이 고스란히 담긴 경찰의 바디캠이 공개됐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당근마켓 커미션

:연합뉴스[서울경제] 의사단체가 30일 밤 전국 6개 권역에서 '한국의료 사망선고' 촛불집회를 예고한 가운데 보건의료 노동자들이 "의대 증원 백지화를 내걸고 환자를 내팽개치지 말고 진료 정상화를 위한 대화에 나서라"고 촉구했다.

당근마켓 커미션,또 박원숙은 자매들을 웃기기 위해 또 다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