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울버햄튼 대 맨유 통계
SK이노베이션이 글로벌 에너지 전문가를 만나 미래 성장동력 확보에 나선다.
SK이노베이션은 13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서 글로벌포럼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포럼에는 이석희 SK온 사장,울버햄튼 대 맨유 통계이성준 SK이노베이션 환경과학기술원장 등 SK이노베이션 계열 주요 경영진 10여 명과 글로벌 에너지 관련 학계,울버햄튼 대 맨유 통계산업계 관계자 50여명이 참여한다.
SK이노베이션은 2021년부터 미래 전략 실행에 힘을 더해줄 네트워크를 확대하기 위해 글로벌 포럼을 열고 있다.이를 통해 해외 우수 인재와 교류·협력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올해 포럼에서는 ▷이차전지 ▷배터리 열폭주 방지 기술 ▷지질 산업 및 기술 ▷탄소 소재 ▷오픈 이노베이션 등 5개 세션을 열고 미래 에너지 전략과 배터리 기술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한다.
SK이노베이션은 이 자리에서 미래 에너지 사업을 선도할 글로벌 인재도 직접 발굴할 예정이다.지난해 시행한 글로벌포럼에서 SK이노베이션은 글로벌 에너지 기업 재직자,울버햄튼 대 맨유 통계유수 대학 석학 등 우수한 인재 풀을 확보해 네트워킹을 이어가고 있다.
김은희 기자
울버햄튼 대 맨유 통계
:'그것이 알고싶다' 새소망의 집, 유령이 된 62명의 아이들뉴스 기사[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2일,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스무 살 유혁 군의 비극적인 죽음의 원인을 취재하고, 유령이 된 62명 아이들의 행방을 추적한다.
울버햄튼 대 맨유 통계,이후 그는 이들이 마약 사용 후 눈을 희번덕거리거나 혀를 깨무는 등 증상을 가리기 위한 것을 알게 됐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