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숙취 토 안하는법
석진주,숙취 토 안하는법차무겸 금메달.권민찬,신믿음 은메달
최근 5년 간 최고 성적.실험평가,이론평가 수행 제35회 국제생물올림피아드에서 금메달 2개,은메달 2개를 획득한 한국 대표단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과기정통부 제공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지난 7일부터 14일까지 카자흐스탄 아스타나에서 열린 '제35회 국제생물올림피아드'에서 한국 대표단이 금메달 2개,은메달 2개를 획득하는 등 전원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5년간 참가 대회 중 최고 성적을 기록한 것으로,숙취 토 안하는법석진주(경남과학고3)와 차무겸(경기과학고3) 학생이 금메달을 수상했다.권민찬(부산과학고3),신믿음(서울과학고3) 학생은 은메달을 차지했다.
대회는 실험과 이론평가로 진행됐는데,실험은 분자생물학과 생화학,생물정보학,동물형태학·동물생리학 분야에서 총 6시간 동안 이뤄졌다.이론평가는 생물계통분류학,숙취 토 안하는법세포생물학·분자생물학,숙취 토 안하는법생태학 등 7개 분야에서 100문항이 출제됐다.
한국대표단을 이끈 김재근 한국생물교육학회 한국생물올림피아드 위원장은 "대회 참가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 한국 대표단이 더 큰 꿈과 재능을 발전시키길 바란다"고 말했다.
숙취 토 안하는법
:말을 잘 안 듣는 수습기자가 있다는 동료의 고민에는 "조지면 되는데 뭔 고민이냐?" 하고 만다.
숙취 토 안하는법,기자가 시민들을 만난 이날은 뉴델리 낮 최고 기온이 42도로 최근 중에서는 '선선한' 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