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질리는 음식 월드컵
한국앤컴퍼니그룹이 버넥트와 차세대 스마트고글 개발을 위해 손잡았다.
한국앤컴퍼니그룹 계열사 모델솔루션은 버넥트와 '스마트고글 공동 연구개발' 계약을 체결했다.
버넥트는 인공지능(AI)과 확장현실(XR) 기술 전문 업체다.
양 사는 반도체와 디스플레이,질리는 음식 월드컵바이오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사용되는 스마트고글 타입 증강현실(AR) 디바이스를 개발한다.글로벌 기업과 일반 소비자에게 비용 절감과 생산성 향상,질리는 음식 월드컵편의성 증대 효과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모델솔루션은 디자인을 비롯해 하드웨어 관련 설계 및 개발,제작을 맡는다.2021년 AR 디바이스를 자체 개발한 노하우에 버넥트 기술을 더한다.버넥트는 제품에 탑재할 사용자환경(UI)과 사용자경험(UX),애플리케이션 등 소프트웨어 개발을 담당한다.
양 사는 저렴하면서 생산성이 높고 편안한 스마트고글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우병일 모델솔루션 대표는 “베넥트와 협력을 바탕으로 향후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혁신적 첨단 디바이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질리는 음식 월드컵
:뉴스1 관련뉴스▶ 나균안 옆 민소매女, 상간녀였다…"아내인척 인사" 2차 폭로▶ 강원래 "불법유턴 차 충돌, 하반신 마비…장애 수용까지 5년"▶ 16세에 노숙자와 동거 후 임신한 동생…언니는 15세에 유산▶ 김지유 "그곳 X 많다…브라질리언 왁싱 때 '철사' 같다더라"▶ 벤, 이욱 W재단 이사장과 결혼 3년 만에 파경▶ 뉴스1 X https://twitter.
질리는 음식 월드컵,17/뉴스1 Copyright (C)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