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개회식
오비맥주는 26일 오전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에서 '카스X올림픽 파트너십 기념식'을 열고 올림픽 공식 맥주로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이날 행사는 카스가 공식 맥주로 선정됐다는 사실을 공식으로 선포하고 카스의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혜연 오비맥주 내셔널브랜드 총괄 부사장은 "오늘은 카스의 30주년을 기념하는 날이자 파리 올림픽 개막을 30일 앞둔 중요한 날"이라며 "1994년 대한민국 최초의 비열처리 공법으로 태어난 맥주 카스는 강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카스 하면 맥주,맥주 하면 카스라는 하나의 확고한 상징이 생겼다"고 밝혔다.
카스는 파리에도 진출한다.올림픽 기간 에펠탑 근처에서 포장마차 형태의 팝업 매장 '카스 포차'를 운영한다.전 세계인이 찾는 축제의 장에서 한국의 주류 문화,한국 대표 맥주의 위상을 알린다는 방침이다.오비맥주 관계자는 "국내 포장마차와 비슷한 방식으로 한국 음식을 판매하고 여기에 카스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꾸밀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은 가수 세븐틴의 유닛 부석순과 함께한다.이벤트 화면에서 응원하고 싶은 대상의 이름과 내용을 입력하면 응원 문구와 부석순의 AI 목소리가 적용된 '파이팅해야지','거침없이' 노래 영상이 자동으로 만들어진다.서 부사장은 "부석순의 목소리로 나만의 뮤직비디오를 만드는 것으로 파리 올림픽의 한국 공식 응원가로 쓰일 예정"이라며 "주류 경쟁이 치열한 상황에서 디지털 플랫폼에 투자하고 젊은 세대와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 활동을 계속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아시안컵 개회식
:이날 유가는 지난 2일(현지시간) OPEC+가 정책 회의를 통해 감산 조치를 연장했음에도 불구하고 지난주에 이은 하락장을 이어갔다.
아시안컵 개회식,무엇보다 혈액 순환을 담당하는 심장, 혈관에 병이 거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