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라이트닝 룰렛
NO.2: 라이트닝 룰렛 디시
NO.3: 라이트닝 룰렛 수수료
NO.4: 라이트닝 룰렛 양방
NO.5: 라이트닝 룰렛 배당
NO.6: 라이트닝 룰렛 룰
NO.7: 에볼루션 라이트닝 룰렛
NO.8: 익스트림 라이트닝 룰렛
(인천=뉴스1) 이시명 기자 = 휴대용 라이터를 이용해 집 안 침대 매트리스에 불을 지른 5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 서부경찰서는 현주건조물방화 혐의를 받는 50대 남성 A 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A 씨는 전날 오후 9시 6분쯤 인천 서구 검암동 소재 빌라 안방에서 라이터를 이용해 침대 매트리스에 불을 지른 혐의를 받고 있다.
불은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관이 소화기를 이용해 진화해 건물 내벽(약 6㎡)이 그을리는 등 일부 재산 피해만 남기고 모두 꺼졌다.
신고는 A 씨 모친 B 씨(70대)가 했다.B 씨는 귀가하던 중 자택에서 검은 연기가 치솟는 것을 목격하고 112에 신고한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사건 현장에서 A 씨를 체포했다.
경찰 관계자는 "A 씨를 상대로 범행 동기 등을 조사한 뒤 구속 영장 신청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라며 "A·B 씨 등을 상대로 자세한 내용을 파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라이트닝 룰렛 디시
:전영수 한양대 국제학대학원 교수는 "팬데믹이 끝나면서 출산의 전제인 혼인 건수가 늘어났는데 출산율은 과거 5년과 비슷한 추세로 떨어졌다"며 "바꿔 말하면, 만약에 팬데믹이 계속됐다면 성적이 더 나빴을 것이라는 의미이자, 상황이 더 악화된 것"이라고 평가했다.
라이트닝 룰렛,그동안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대책이 쏟아졌음에도 악화일로를 걷고 있는 만큼 상황을 반전시킬려면 '정치적인 결단' 수준의 획기적인 대책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많다.